본문 바로가기

Overseas purchase

타오바오에서 직구한 장우산,거꾸로우산,3단 접이식 블루투스키보드 구매기 (feat.서포트포스트)

지난주에 타오바오에서 직구한 아이템들이 오늘 도착했습니다.


멀티박스 책정이 되서 응? 했는데


우산을 튼튼하게 넣어주시느라 멀티박스 책정이 되었군요. 


왜 따로 보내주셨지? 했는데 튼튼하게 삼각형 박스로 해주시다보니 공간이 없어서 그랬나봅니다. ^^



박스가 3개나 왔습니다 ㅎㅎㅎ



첫번째 우산을 꺼내봅니다.



장우산이고 살이 많은 우산입니다. 



크죠? ^^ 이 우산은 장대비가 내려도 비가 안으로 새지 않습니다. 그리고 엄청 튼튼합니다. 이건 따로 포스팅을



두번째 우산은 거꾸로 우산입니다.



이것도 작지 않은 크기입니다.



내부는 이중으로 되어 있네요. 이것도 비가 스며들어올 일은 없을거 같습니다.



큰거로 주문하기는 했지만..역시 큽니다 ㅎㅎㅎ



손잡이는 이런식으로 손목에 걸칠수 있어요. 폰을 보거나 짐을 들때 유용합니다.



이렇게 거꾸로 접히는 방식이기에 거꾸로 우산이라고 보통 부르시더군요. ^^



세번째 박스도 열어봐야겠죠?



꼼꼼한 포장



b.o.w의 3단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열어보니 파우치에 들어있네요.



저 가운데 검은부분이 있는 제품과 없는제품이 있습니다. 가격은 같았어요.

확실히 저 프라스틱 부분이 안이쁘긴합니다만...



뒷면입니다. 회사로고가 보입니다.



펼친상태입니다. 우측에 키패드도 달려 있어서 외부에서 작업시 유용할거 같습니다.



전면의 검은 프라스틱을 제끼면 이렇게 폰이나 타블렛을 거치할수 있어서 전 이거로 주문했어요 

어디까지나 작업용이 목적이었으니까요 ^^



하나하나 따로 리뷰를 만들어볼께요 ^^



타오바오 구매비용은 이렇게 들었어요. 우산은 6천원~ 4500원~ 뭐 이정도네요 ㅎㅎㅎ



서포트포스트의 배송비내역입니다.  멀티박스로 추가금이 발생했고 쿠폰을 사용해서 1500원을 아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