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purchase

마이클코어스의 north mini color-block leather crossbody 핸드백이 왔어요.

직구 하시는 분들이 자주 가는 사이트에서 핫 했던


마이클코어의 Nolita Mini Leather Satchel 핸드백이 도착했습니다.


한국 정가는 55~60 사이라고 하고 미국 공홈에서 230불 정도였는데 135불에 딜이 떴습니다.



우회해서 들어가야하기도 했고 색상 선택에서도 많이들 혼란스러워하셨습니다.



저는 핑크색으로!!!



이 핸드백입니다.



정확한 가격은 134.1불이네요 ^^




투패스츠의 깡통배송으로 받았고 이렇게 도착했습니다.



반품을 위한 리턴서류가 안에 먼저 보입니다. 반품때는 이걸 이용해야합니다.



서류들만 같이 모아서 ^^



메신저 백이라고 되어 있어서인지 확실히 크기가 작네요. 비닐에 포장되어 왔습니다.



한글도 있네요? 그러고서는 왜 한국은 차단해둔거야 --;;



제게 아니지만 그래도 포장을 살짝 뜯어서 사진을 남겨봅니다. 이쁜 핑크색이네요.



뒷태도~



옆은 이렇습니다.



지퍼도 메탈핑크라 더 이쁜거 같아요.



내부도 핑키핑키 합니다.



동전이나 간단한걸 수납하는 공간도 있고 저기 종이는



바코드와 함께 텍이 붙어있습니다.



그리고 더스트백이 안에 들어있습니다. 많이들 더스트백이 없으시다고 비닐채로 선물하셨던데...



긴줄도 이렇게 깔끔히 포장되어 있어요.




다시 재포장을 해두고 박스에 담아두었습니다. ^^;;



실착 사진이 궁금하실수 있을까 해서 공홈에서 한장 퍼다 놔봅니다 




이렇게 보니 또 생각보다 커 보이기도 하네요 ^^;;;



마이클 코어스가 핫딜이 많이 뜨네요. 국민 핸드백이 되려나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