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dinary

호주산 프리미엄 우삼겹 살살 녹네요 (feat.피에이미트마켓)

요즘 왜 이리 차돌박이나 우삼겹 같은 얇은 소고기가 땡기는지


아주 환장할거 같습니다.


지인과 백종원 돌배기집에 가서도 6인분이나 먹었는데도 성이 안차더라구요.


그래서 애용하는 피에이미트마켓에서 우삼겹을 주문했습니다.



아래 상품이예요. 호주청정우 프리미엄 우삼겹 500그람!!! 6900원!!!



저는 쿠폰먹이고 캐쉬백도 사용하고 해서 한팩당 6,141원으로 10팩 주문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오늘 도착!!!!



아우 영롱한 소고기...고기의 친구 참소스도 덤으로 딸려왔습니다 ^^



우삼겹(구이용) 중량 500그람 입니다.



사연이 있는 참소스지만...어쨌거나 겟.... 고기엔 참소스 진리죠... 끄덕 끄덕



바로 식사 들어갑니다!! 한팩을 모두 후라이팬에 넣고 구워봅니다.



확실히 우삼겹은 잘 익네요. 몇분 안 익혔는데도 순식간에 익어가기 시작합니다.



후라이팬보다 이런 둥근팬이 더 굽기 적당한거 같아요. 타지도 않고 노릇노릇 잘 구워졌어요 ^^



고기다 고기...얼마나 그리웠던가.....



참소스에 찍어 한입!!!! 와 사르르 녹습니다.



또 왕창 한젓가락 집어서



참소스에 찍어서 또 한입



세상 부러울게 없는 맛이네요 t.t



고기질이 너무 좋아서 불고기 양념 사다가 갈아만든배 하나 넣고 불고기도 재놨습니다.



딸내미가 당근을 저렇게 썰어넣으면 어쩌냐고 타박을 했지만...뭐...



불고기도 소분해 넣으니 두 타파나 쓰게 되네요 ^^; 이것도 맛있게 잘 된거 같습니다.




역시 믿고 주문하는 피에이미트마켓의 고기입니다.


500g에 6000원대이니 부담도 없고 최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