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f&Hobby

안성에 위치한 에덴블루cc 라운딩


안성에 있는 에덴블루cc를 지인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어제 밤새 폭우가 쏟아져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새벽에 비가 거의 그치는 듯 싶어서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에덴블루로 들어올때 쯤에는 안개가 자욱했지만 가랑비는 곧 그칠거 같았습니다.



안개는 심한편이었어요.



저희는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에덴블루는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는게 편합니다.



프런트 로비입니다. 



회원제에서 퍼블릭으로 전환한지 이제 2년정도 된거 같네요. 그래서 시설은 깔끔하고 좋습니다.




아늑한집의 거실을 보는거 같지 않나요? ^^;



외부를 보니 여전히 안개가 자욱....



그래도 비는 거의 그친거 같아서 안심을 했는데....



여기는 그린연습장이예요. 언둘레이션이나 그린유지가 아주 잘되어있습니다.

여기서 연습을 하며 오늘 어려운 게임이 되겠구나 충분히 예상할 수 있었습니다 ㅋ



그런데...락커에서 신발을 갈아신으려고 신발주머니를 열었는데...신발이 안들어 있는겁니다 하아...

동생이 두켤레를 가지고 있어서 빌려신었지만 15mm나 큰 신발이라....골프화 안에서 발이 헤엄을 ㅎㅎㅎ



그리고 그치겠거니 했던 비는 라운딩이 끝날때까지 계속 주룩주룩 내려주시고...

산에 위치한 cc가 다 그렇듯 바람은 몰아쳐주시고 ^^;;;;



그냥 스코어는 잊고 캐발랄 라운딩 돌고 돌아왔습니다. 



챙겨갔던 액션캠은 꺼내보지도 못했고 사진도 거의 못 찍었네요.


비바람에 뭐 아주 그냥...ㅎㅎㅎ



스코어지는 올리기 민망하구요...


다들 즐겁게 라운딩 하고 왔습니다. ^^;;;;;;



야심차게 준비한 썬그라스는...그냥 한번 시착만 해보고 유틸만 한번 쳐보고 어지러워서 바로 다시 가방으로 ^^;;;;


동생은 수경을 가져왔어야지 왜 선글라스를 가져왔냐고 놀리고말이죠 ^^;



역시 골프는 맑은날에 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