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purchase

이베이에서 직구한 Samsonite Pivot 3 Piece Set - Luggage 가 도착했어요 (feat.직구닷컴)

취소가 안되서 어쩔수 없이 두개를 구매한후


하나는 직구닷컴을 통해 항공으로 또 하나는 오마이집 해운을 통해 배송이 오고 있었습니다.


그중 직구닷컴을 통해 항공으로 받기로 했던 샘소나이트 피봇 캐리어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상품은 아래거예요. 색상도 저 merlot (와인색) 으로 했습니다.




보통 많이들 은색이나 검은색을 찾으시는데


해외출장을 시도 때도 없이 다니는 제 경험으로는


무조건 특이하고 눈에 잘 띄는 색이 최고지 싶습니다.



어쨌거나 도착했습니다. ^^



안으로 들여다놓고보니 헉..박스가 훼손...이제 사진을 막 남기기 시작합니다. 증거가 필요할수도..



종이박스를 제거하니 내부에는 비닐이 씌워져 있습니다. 딱히 상처가 보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모릅니다.



휴우..다행이네요 말끔하네요...하아...



잠금장치가 있는 면이구요



뒷면입니다. 자크를 열면 내부 사이즈가 더 커지는 방식입니다.



손잡이도 두줄로 되어 있는 제품이고 잘 올라옵니다. 한줄로 된 손잡이는 이쁘기는하지만 무거울때 방향전환이 잘 안됩니다.



자크를 열어 내부를 보면 짜잔~ ㅎㅎㅎ 3set이다보니 29인치 가방안에 또 이렇게 25인치 가방이 들어있습니다.



얘부터는 사실 큰 이상이 없을 확률이 높겠죠? ^^






다시 25인치 캐리어를 오픈하면 내부에 20인치 캐리어가 들어 있습니다



흡사 인디안 인형이나...그 중국인가? 그 인형처럼.. ^^;;;






세 캐리어를 나란히 세워두고 기념사진도 하나 ^^




역광에서 사진을 찍었더니 색 표현이 좀 어둡네요. 빛이 반대편에서 비추면 이렇게 아이언맨 같은 색이나옵니다 ^^




마침 직구닷컴이 로켓배송의 기간을 더 연장한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덕분에 30lbs무게에 43.2불에 아주 저렴하게 항공으로 빠르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




색상이나 사이즈 모두 너무 맘에 드네요.


캐리어는 역시 샘소나이트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