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purchase

이베이에서 구매한 mx922프린터 설치기 및 합산과세 --;



두어달 전에 주문했던 캐논 mx922와 잉크가 도착했습니다.


우여곡절이 많았네요 하아...


어쨌거나 구매 이력은 아래와 같아요.




기존에 쓰고 있던 mx499는 이쁘게 치워두고 저 자리에 올려두어야합니다.



mx922와 supricolor 24pack 세트 입니다.



개봉!!!!



먼저 들어있던 정품 번들잉크는 따로 빼둡니다. 전 따로 구매한 잉크를 사용할건지라 이건 판매...




총 다섯개의 잉크 카트리지가 들어가는 모델입니다.



전원케이블과 



팩스를 사용할때 쓰는 전화케이블입니다.



비닐로 꽁꽁 싸여져패키징이 되어 있네요. 



싹 벗겨주었습니다 ㅎㅎㅎ



전원을 넣으니 출력된 종이가 나오는 부분이 자동으로 오픈됩니다. 오호~



프린터가 혼자  초기작업을 하는동안 잉크를 뜯어봅니다.



supricolor박스가 안에 들어있구요



잉크가 왕창 들어있습니다 ^^;



총 4set이 들어있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검은색 잉크가 4개 더 추가되어있습니다. 평생 쓸듯합니다 ^^;



다시 프린터로 돌아와서... 언어 선택이 뜹니다. 한국어는 이제 어지간하면 다 지원하죠.



잉크를 넣으라는 매세지가 나오면 이렇게 전면함을 열어주면 잉크를 장착하는 곳이 나옵니다.



m bk y pgbk c 의 순서입니다.



이대로 꼽아주면 됩니다.



잉크를 장착하면 이렇게 빨간불이 들어와서 제대로 장착이 됐는지 알아보기 쉽습니다.



잉크캡을 열때 위로 열어야합니다. (펌 이미지)



그냥 막 열었더니 손에 좀 묻었네요 ^^;



잉크 정렬과 함께 청소가 시작됩니다. 3분을 기다리라고 메세지가 뜨네요.



그리고 다시 6분을 더 기다려달라고합니다.



그리고는 무선lan에 연결하는 메뉴가 뜹니다. 거의 마무리 단계네요.



저는 wps를 사용하기로 합니다. 보통 무선공유기에 보면 wps 버튼이 있고 그 버튼을 꾹 눌러줘도 되지만

asus공유기 내부에서 푸쉬가 가능합니다.



프린터도 wps로 연결을 하고 잠시 기다려주면...



프린터에서도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었다고 뜨고



공유기에서도 설정이 제대로 됐다고 뜨네요. 석세스!!!



테스트 출력을 하는 모습입니다. 설치가 깔끔하게 잘 되었습니다 ^^



그리고 디스플레이 우측은 상황에 따라 아래와 같이 버튼의 불이 들어옵니다. 신기합니다. ^^



그리고 양면출력 하는 모습입니다.



무게가 무거운 제품이라 오마이집 해운을 이용했습니다. 넉넉히 두달정도 잡아야합니다.

총 배송비는 아래와 같이 발생하였습니다.



자 여기서부터는 번외입니다. 저는 운이 안맞아 다른 물품과 같은날 들어오는 바람에 합산과세를 맞았어요 하아..

그래서 기한도 일주일이나 더 소요되고 비용도 왕창...


합산과세를 맞게 되면 일단 물품이 목록통관에서 일반통관으로 변경됩니다. 그래서 오마이집에 수수료가 5달러.



그리고 관부가세가 총 52.32달러가 발생했습니다. 하아..........




싸게 사는것도 좋지만 항상 꼼꼼이 살펴서 조심해야겠어요


여러분들은 합산과세 잘 피하시기를요 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