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purchase

타오바오에서 또 한트럭 주문했습니다. (반팔티셔츠, 파우치, 우산, 전원 플러그 아답타)

타오바오 특성상 뭘 살때 왕창 살수 밖에 없습니다.


물건은 싸지만 배대지 배송비가 많이 나오거등요. ^^ 서포트포스트가 저렴하다고는 해도 그래도 왕창 사야합니다 ^^;



먼저 이번에 주문해서 받은 품목들의 리스트와 가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자 이제 박스를 뜯어 볼 시간이 되었습니다 ㅎㅎㅎ

멀티박스로 와서 이렇게 두 박스입니다.



장우산은 항상 멀티박스로 5천원이 추가되네요 하아...이건 배대지 비용이 아니라 우산비용으로 생각해야할듯요



이전에 소개해드린 거꾸로 우산이고 겉은 일반적인 검은색입니다.



하지만 내부는?? 귀염귀염 고양이들이예요 ㅎㅎㅎ 완전 귀엽죠?



이건 자동우산이고 접어서 보면 저 그림이 밖으로 나옵니다. 태는 좀 탈지도요 ^^;



자 메인박스를 깝니다.



가득 가득



다 꺼내서 단체샷을 먼저 하나 남기구요.



먼저 전원플러그입니다. 



직구족에게는 필수입니다. 해외에서 구매한 전기제품은 일자도 있고 3개짜리도 있고 한지라



이걸 한국형 돼지코로 바꿔주는 전원플러그 아답타입니다. 미리미리 10개 주문했어요 ^^



미니우산입니다.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을때나 올거 같을때 간단히 가방에 넣어다닐..



완충 최고네요 헐..우주복 수준인데요?



제거 하나 딸내미거 하나입니다.



훔...좀 작군요 머리만 가려지겠어요 ^^;;;



앗 위에 무늬도 저한테는 살짝 에러...제 나이가 몇갠데 ^^;; 하지만 가격으로 다 카바해버립니다. ㅎㅎㅎ



천으로 된 파우치도 왕창 샀어요. 가격이 너무 싸서 ^^;;; 휴대용 보조배터리나 이것저것 담을수 있습니다.



이건 원래 닌텐도 클래식 게임기 파우치예요.



설명만 보고 산지라 다른 모델까지 두개 샀습니다.




살짝 개조해준 모습이예요. 여기에다가...



짜잔 지난번에 구매한 휴대용 프로젝터인 spro2가 기가막히게 딱 사이즈로 들어갑니다.

(이번에 같이 온 파우치가 벌써 찬조출연을 합니다 잘 샀네요 ㅎㅎㅎ)



반팔면티셔츠입니다. 한번 빨아서 개면서 한장 ㅎㅎㅎ



bpcall제품이예요.



보시다싶이 살짝 두꺼운 반팔티입니다.




이건 진짜 짱짱짱 강추합니다. 잘 늘어나지도 않고 완전 뽀대나게 입을수 있어요


판매홈페이지의 이미지 첨부할께요


살짝 두껍고 목에 밴드가 들어간 반팔티를 찾으신다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


전 작년부터 계속 사입고 있어요. 해외갈때도 왕창 가져가야하는지라 딱입니다.



서포트포스트에서 배송을 해주셨고 비용은 아래와 같아요

멀티박스 5,000원이 추가되었고 무게5.5키로해서 18,000원이 나왔습니다 ^^ 

서포트포스트에서 주신 쿠폰을 써서 16,000원 결제했어요 ㅎ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