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ke a trip

하노이 로컬 구이집 meat nuong (nuong than hoa)

하노이의 로컬 고기집인 meat nuong (nuong than hoa) 입니다.


한식일런지 일식인지 하노이식인지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


간판은 이렇게 멋지게 걸려있습니다.



4층까지 모두 식당이고 1층에서 엄청나게 많이들 웨이팅을 했었습니다.



자리는 그냥 한국식 양반다리석도 있고 다다미로 된 밑이 뚫린 자리도 있었어요.



3호점까지 있는 체인점이었어요.



멋진 소개 액자~



한국의 고기집이나 다를바가 없죠? ^^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먼저 소스~



크림소스에 쭈꾸미



닭고기였나? 헷갈립니다.



이건 돼지고기 였던듯요.



이건 소고기 말이네요.




베트남답게 야채와 라이스페이퍼 면은 기본으로 나옵니다.



샐러드도 상당히 이쁘게 나왔어요.



한상 차림입니다 ^^



숯불이 나오고 고기를 구워주면 됩니다.



이렇게 야채에 싸서 면과 함께...



찍어먹길래 따라 먹었습니다 ㅎㅎㅎ



이것도 맛있게 냠냠 ^^




한식인지 일식인지 베트남 식인지는 좀 헷갈렸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얻어 먹은지라 가격이나 그런걸 남기지 못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