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례마을

위례에 오픈한 맘스터치를 다녀왔어요 (feat.치즈 베이컨 버거)

6월중 오픈이라고 준비중이던 맘스터치가 드디어 오늘 오픈했습니다.


오픈했으니 또 한번 가줘야죠 ^^


더군다나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버거 브랜드 이기도 하니까요...



위치는아래와 같아요. 트랜짓몰 중앙에 오픈했어요



짜잔~ 깔끔하고 이쁩니다 ㅎ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많은 테이블과 주문을 할 수 있는 데스크가 보입니다.



오늘 오픈이라 아직 손발이 잘 맞지 않는 점도 있어지만 뭐 그정도야 ^^;



깔끔합니다 



오픈빨도 있지만 다들 맘스터치를 오래 기다리신건지 테이블 빈 자리가 없었어요.




저는 치즈 베이컨 버거 셋트를 포장 주문하고 이리저리 구경을 했습니다.



주문 줄이 어마어마합니다. ㄷ ㄷ ㄷ



메누판도 구경해볼께요. 스넥과 사이드 & 드링크예요. 



수많은 버거들...대표주자는 역시 싸이버거지만 전 새로 나온 치즈 베이컨 버거로 ^^



치킨 종류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하나하나 다 맛보기도 어려울거 같아요 ^^;



맘스 홈 카페? 간단한 차 와 음료인데 가격이 참 착하네요.



포장을 해서 집에 가지고 왔어요.



짜잔~ 



이런류의 감자튀김 완전 사랑합니다. @.@



치즈베이컨버거예요!!!



맘스터치의 대표주자답게 치킨이 어마어마합니다.



야채도 어마어마하게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커팅을 해서 안을 보니 역시 역시 맘스터치!! ㅎㅎㅎ



아우 왜 이제 들어온건가 싶네요 ^^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짭쪼롬한 감자튀김까지 모두 최고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