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infor

직구한 아디다스 츄리닝이 왔네요 (feat.투패스츠 & 이베이)

얼마전 이베이 아디다스 셀러가 세일을 했었습니다.


구매품목과 사이즈는 아래와 같아요... 




배송은 투패스츠에서 깡통배송으로 받았습니다.



수량 색상 다 제대로 왔어요. 반바지 2개 긴바지 1개



반바지의 원래 가격은 30불이었네요.



자 문제는 핏입니다. 하아....왜.....넝마지.... --;;;



아디다스 나한테 왜 그래... 



대체 이 모델의 키는 몇이란 말인가... 문제는 제가 골반에 걸친게 아니라 배바지처럼 배꼽까지 걸쳤는데도 저렇습니다 ㅋㅋㅋ



흰색이 없어서 산 자주색입니다.



색은 그냥저냥 입겠는데....



이게 입고 걸어다니면 치마바지인지 알겠.....



안녕하세요? 후훗~ 신데렐라예요..



마지막 긴 츄리닝입니다.




훔....제가 185cm에 81~82kg 유지하고 있는데요...



이건 기장은 맞는데...왜 넝마가 되는건가요...



slim normal length 였는데 --;;;;;;;



깡통배송답게 배송비나 옷 값이나 다 만족스러운데....





이번 직구는 충격과 공포의 도가니네요....


반바지는 190이상 되는 건장한 체격의 분이 입으셔야 이쁠거 같고...


긴바지는 185에 몸무게 90kg 이상분이 입으셔야 좀 나을거 같습니다.



그냥 집에서 마실용으로 입는거로....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