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infor

일본 우에노에서 사온 골프 관련 용품들

일본 우에노에 오랫만에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지인분이 도와주시러 같이 가서 일을 수월하게 끝낼 수 있었어요.


이것저것 담아 온것중에 골프용품만 살펴볼께요 ^^



제것만 추려봤습니다. 딸내미 초코렛이나 돈키호테 제품은 패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주문하고 당일날 받은 니콘 쿨샷 프로~ 이건 리뷰도 따로 있으니 패스 ^^



우에노 고토부키 골프샵에서 발견한 레어 볼마커입니다. 

빨간색 하나 검은색 하나 사왔어요.



빨간색으로 개봉해서 살펴볼께요 ^^



풋조이 골프화를 볼마커로...정말 레어합니다 



모자에 부착하는 부분도 아주 심플하고 풋조이 로고가 잘 들어갔습니다.




주요한 마커 부분만 자세히 볼께요 ^^






보아 시스템이네요 ^^;




그리고 타이틀리스트 하프백 ajssb71 입니다. 좀 비싼놈이지만 냅다 질렀습니다 .



연습장이 멀리 있는데 클럽을 집에 두다보니 드라이버와 아이언만 그냥 들고 다니고 있었어요.



하프백이지만 스텐드백처럼 기울이면 자동으로 다리가 세워집니다.



뒤가 좀 지저분합니다..양해를 부탁드려요 ㅎㅎㅎ



역시..비싼게 좋....쿨럭쿨럭



내일부터는 이렇게 매고 가면 될거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우에노 아메요코시장안에 있는 축구인의 성지 런던스포츠에 구매한 오클리 윈드자켓입니다.



축구인의 성지로 불리는 런던스포츠 안쪽에 걸려 있었습니다.



오클리 재입고!!! 인기짱!!! 세일해서 4,186엔 입니다.

 


좀 더 멋진 모델이 입었으면 좋았을텐데....제 착샷으로 대신합니다 ㅎㅎㅎ



사실 지난번에 사오고 싶었는데 딸내미가 안이쁘다며 노티 난다며 아디다스를 권하는 바람에


혼선이 와서 패스했는데


이것저것 살펴보다보니 이거만큼 눈에 들어오는게 없더라구요. ^^;;;;




우에노에서 잔뜩 집어 온 두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