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례마을

위례 제주돈삽겹과 60계치킨을 다녀왔어요.

오늘은 친구들이 위례까지 놀러온 김에


평소 가보고 싶었던 제주돈삼겹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


가격도 싸지만 고기 질도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었거등요


생각보다 테이블이 엄청 많았습니다. 안쪽은 이미 다 착석하신지라 저희는 바깥쪽에 앉았어요.



와 어마어마하게 저렴합니다. ^^ 오겹과 삼겹은 100g이라지만 제주산인것도 감안해야...




저희의 기본찬이 나왔네요 ^^



짜잔~



양파절임과~



상추와 깻잎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도 좋아라하는 옥수수 마요네즈 ^^



빠질수없는 마늘과 쌈장



소금기름장



파절임



그리고 대패삼겹살이 !!!



아 땟깔 어쩔..... 너무 좋네요.



이건 제주삼겹살입니다. 와 두께하며 육질하며



아 여기 저가 고기 파는곳이 아니었구나를 여실히 느낄수 있었습니다.



성인 남자 넷이라 허기가 집니다. 막 다 부어 버립니다 ㅎㅎㅎ



선풍기 바람에 불이 잘 안올라오니 이렇게 바람막이도 해주시네요 짱짱짱



고기가 지글지글 군침이 돌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





셀프 샐러드바는 입구쪽과 센터에 하나씩 준비되어 있어요 ^^



김치가 새콤한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



엄청나게 먹고도 7만원이 안나왔네요 헐... 저희가 나갈때도 손님이 북적북적합니다 ^^



그리고 60계치킨으로 이동해서 맥주로 입가심을 했어요 




대표메뉴중 하나인 간지치킨과




고추치킨이네요 ^^




잘먹고 잘 접대했습니다 ^^


위례 너무 살기 좋겠다라고 친구들이 이야기를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