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dinary

제가 레슨 받고 있는 서초동 하비골프연습장 ^^

오늘은 제가 골프를 시작해서 지금까지 계속 레슨을 받고 있는


서초동 하비 골프 연습장을 한번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지인분들이 어디서 연습하냐고 물어볼때마다 설명하기 힘들 ㅎㅎㅎ



위치는 교대역과 서초역 딱 중간에 있어요. 역과 역 사이가 가까워서 어느역에서도 가깝습니다.



안쪽길로 들어서면 저렇게 딱 하비 골프장이라는 간판이 보입니다.



1층식당이 곱창집이었는데 츠바사라는 사시미 초밥 전문점으로 변경했네요...



지하로 내려가면 바로 골프연습을 할 수 있는 타석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저녁시간이라 많은 분들이 연습중이시네요. 6개 타석 연습 타석이 있고 (좌타 포함)



구질이나 프로님 레슨때 사용하시는 엑스골프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요.



앉아서 쉬기도 하고 프로님도 쉬시는 공간...



저기서 커피 마시며 골프방송 보면 피로가 싹 ㅎㅎㅎ



캐비넷이 워낙 많습니다.



이건 입구에 있는 캐비넷이구요.



연습 타석 뒤에도 모두 캐비넷 ^^;;;  캐디백 보관하고 다니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뒷쪽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이예요. 저기 프로님이 회원님 레슨중이시네요.



연습용 클럽도 구비가 되어 있으니 본인클럽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저도 종종 저기서 6번이나 7번 뽑아듭니다. 



시원한 음료수도 비치되어 있어요. 천원은 셀프로 저기 곰돌이 저금통에 퐁당



예전에는 이렇게 나무로 공을 깍아 만들었다고 하네요. 안깨지나 ㄷ ㄷ ㄷ



그립교체도 해주세요. ^^



그립교체 비용도 완전 저렴합니다. 골프존을 갈 필요가 없어요.



pga 투어프로 김 태균...여기 주인장이신 프로님 프로필이네요 ^^

투어 상금랭킹 5위까지 하셨던 엄청난 경력이 소유자십니다. 



제대로 자세를 잡아보고 싶으신분은 하비 골프 연습장을 추천드려요. 

설렁설렁 하는걸 못 보시는 프로님이세요 ^^



좀 작지만 작은만큼 장점이 많은 연습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원이 적으니 연습을 하고 있으면 프로님이 수시로 돌아봐주시며 레슨을 해주십니다.


큰 곳은 아예 레슨을 안해주거나 신경도 안쓰는 곳이 많아요.


크면 큰대로 작으면 작은대로 장단점이 있죠 ^^


1층에 주차도 가능하고 무엇보다 프로님이 엄청난 경력의 소유자시니


서초 교대 양재권에서 레슨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꼭 고려해보세요 ^^



글 쓰다보니 라운딩이 또 가고 싶어지네요 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