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dinary

교대역 소고기 참숯 화로구이 '소개야'

지인분과 함께 교대에서 간단하게 한잔 하기로 했습니다.


새로생긴 '소개야' 라는 한우집에서 뵙기로 했어요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거북곱창과 육통령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기네요. 예전에 향방양육관이 있던 자리예요.




와 소고기가 가격이 엄청나게 착합니다.



점심메뉴도 따로 있네요. 교대쪽은 점심 장사가 중요하죠.



주차는 다섯대 정도 가능할거 같습니다. 



기본 테이블이예요. 정갈하죠?



실내가 워낙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운동후 츄리닝으로 간 제가 부끄럽 ㅎㅎㅎ



메뉴입니다. 소고기와 조개가 대표메뉴이고 조개 메뉴를 많이 드시고 계셨어요.



저희는 고기가 목적이었던지라 든든 모듬세트로 정했습니다.



기본반찬은 다섯가지이고



각접시로 소금 와사비 를 따로 주십니다.



숯이 나왔어요.



와 숯 어마어마하게 넣어주셨습니다. ^^



고기가 나왔네요. 와 600g인데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육질도 좋고 색도 이쁩니다.




숯이 워낙 좋아서 고기를 올리니 바로 코팅이 되어버립니다. 조금씩 먹을때 올려서 구워도 충분할거같아요.



육즙이 안에 가득..너무 맛있었어요.



2차로는 그 앞에 있는 원조골뱅이 에서 또 간단히...



일부러 찾아간건 아니었는데...



중자에 무슨 골뱅이를 이렇게 많이 ㄷ ㄷ ㄷ국물도 시원하고 골뱅이 조개 양이 어마어마했습니다. 4명 먹어도 되겠 --;;



쫀득 쫀득 너무 맛있었어요 ^^




유쾌한 자리였어요.


교대에서 회식이나 지인과 술자리 하시는분들은 한번 가보셔도 후회 하지 않으실거 같아요 ^^



차 있으신분은 꼭!!!!! 대리운전!!! 잊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