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infor

타오바오에서 구매한 골프 커버와 지갑이 도착했습니다. (feat.서포트포스트)

무려 한달동안이나 걸려 서포트포스트에 쌓아두었던걸 드디어 받았습니다.


중국구매는 항상 샐러가 말썽입니다.


왜 자꾸 다른걸 보내는거냐고 T.T



어쨌거나 하아...



이번에 구매한건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커버와


여행용 장지갑입니다.



가격과 주문내역은 아래와 같아요.





서포트포스트의 박스가 도착했네요. 



오래 걸렸지만서도 사실 내용물은 몇개 없어요 ㅎㅎㅎ



지난번 여행용 장지갑을 잘 사용해서 지인선물할 장지갑을 하나 더 사봤어요.



이번거는 살짝 광택이 나는거예요.



내부가 워낙 잘되있어서 지폐로 50장씩 여권도 다 들어가도 카드도 10개씩 들어갑니다. 

해외 출장 여행때는 그냥 이거 하나로 끝!!!! 자세한 내부 설명은 지난글 장지갑을 봐주세요 ^^



골프 드라이버 유틸리티 우드 커버입니다 dully na cat이라는 브랜드예요 ^^



이건 드라이버 커버 ^^




이건 우드 커버




숫자를 클릭으로 돌려서 몇번인지 표시가 가능해요.



이것도 드라이버 커버예요. (flore)




이건 유틸리티 커버예요. (luna)





짜잔~ 실착 입니다 ㅎㅎㅎ 깔맞춤이 확실히 이쁘네요 ^^




지금 쓰고 있는 가죽커버가 질리면 바꿔봐야겠어요 ㅎㅎㅎ




서포트포스트의 배송비용은 5800원 나왔습니다. 워낙 가볍고 부피가 적다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