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purchase

타오바오에서 구매한 마카다미아, 말린 망고, fire hd 10 케이스, 예쁜 커피컵 (feat.서포트포스트)

타오바에서 구매하고 서포트포스트 배대지를 이용한 직구품이 도착했습니다.


해외출장건이 겹처서 사실 꽤 오래 배대지에 묶어놨었네요.



구매한 내역과 가격은 아래와 같아요



자 서포트포스트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개봉!!!



마카다미아가 가득 가득 쌓아져 있네요 ㅎㅎㅎ



먼저 커피잔이예요. 친구가 짱구를 좋아해서 대신 구매를 해줬어요. 전 커피를 안좋아해서 ^^;




훔...짱구 머리의 색이 좀 벗겨졌네요. 살짝 아쉽



이건 fire hd 10의 케이스입니다. 



전 나름 귀여워서 샀는데 주변 반응은 나이를 생각하라고..쿨럭쿨럭



사이즈는 전용이니만큼 딱 맞습니다. 왼쪽에 카드 홀더도 두개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각도를 두단꼐 조절해서 세워둘수 있습니다.





이번 직구의 메인입니다. 세다람쥐 마카다미아라고도 하고 싼즈송슈 마카다미아 라고도 불리는 시리즈입니다.



패키지도 상당히 깔끔합니다.



내부를 뜯어보면 단단한 마카다미아 껍질에 홈이 파져 있습니다.



우츠겡 보이는 전용 도구로 하나씩 까서 먹는 재미가 그만입니다. 



까먹는 영상도 한번 보세요 ^^



그리고 같은 회사의 말린 망고입니다.



베트남쪽과 좀 다른 육질이네요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



이건 갤럭시 기어용 실리콘 줄입니다.



기어s3와 사이즈가 같아서 구매하기 편했어요. 몇번 소개한거라 이건 간단히 패스~




배송 비용은 아래와 같이 발생했습니다. 간이 비용포함이예요. 무게가 무게이다보니 좀 나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