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파마을

삼전동 맛집 돼지고기 전문점 삼전생고기

오늘은 친구와 간단히 한잔 하기 위해 송파 삼전동에 있는 삼전생고기를 가봤어요


오래전부터 손님이 바글바글한걸 알았지만


오늘에서야 처음가보게 되었네요 ^^



삼전역 3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하거나 석촌고분역 4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면 거리가 비슷합니다. (삼전역이 살짝 더 가깝네요 ^^)




저녁에 가면 눈에 확 띄는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ㅎ



언제 지나가도 항상 손님이 바글바글 합니다.



생고기 200g에 5,000원 이예요 ㅎㅎㅎ 아주 깔끔한 가격이죠? 대신 상추와 버섯구이등은 별도로 추가하셔야해요



이렇게 합판에 기본반찬이 나옵니다.



추가는 안쪽에 있는 바에서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되요.



정말 손님이 많아요.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네용 히히



2인분이예요. 위에 있는 기름으로 달궈진 불판에 기름칠을 해주고 고기를 올리시면 됩니다.



추가로 주문한 상추와~



역시 추가로 주문한 버섯셋트예요



김치와 마늘 생고기를 올렸어요 ^^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아..이게 일품이더만요 짱짱짱



고기가 맛나게 구워졌습니다. 



(흔들렸네) 상추에 부추와 고기 마늘 쌈장을 넣고 한입 왁~~~~ ^^



친구와 간단하게 한잔해도 3만원이 안나오네요.


경제적이기도하고 맛도 좋고 짱입니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