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purchase

아마존에서 직배로 구매한 전자체온계가 도착했습니다.

얼마전 아마존에에서 전자 체온계 세개를 담으면 할인을 많이 해주는 핫딜이 있었습니다.


배대지를 통해 주문을 넣었다가 아무래도 전자기기 세개인게 마음에 걸려 취소하고


직배로 다시 신청을 했습니다.


반입이 안되면 그대로 아마존으로 리턴이 될테니까요...



어찌되나 궁금했는데 롯데 특송관리팀에서 무사히 통관이 되었다는 카카오톡 메세지가 왔고 다다음날 상품을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상품은 아래의 제품이예요.





그리고 구매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자 귀체온계 3개와 한국 직배송 비용을 포함해서 18.89불이예요.




짜잔~ 배송은 종이 무지 박스로 배달이 왔네요.




체온계 세개가 심플하게 들어있었습니다.



구성품은 건전지2개(둥근건전지가 아니고 저게 들어가네요), 체온계 본체, 메뉴얼(박스안에 ^^;) 입니다.



디자인은 와전 심플하게 잘 빠졌습니다. 버튼은 두개예요. 전원+온도측정 버튼과 설정을 변경하는 버튼



측정부가 곡선으로 휘어 있어서 측정시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고 편하게 측저잉 가능합니다.



후면에는 배터리덮개가 위치합니다.



측정부는 이렇게 오픈이 가능합니다. 아이들 이마에 측정때는 덮개를 씌우고 측정을 하고 귀에 넣을때는 오픈하면 되겠습니다.



배터리 덮개를 열면 내부에 스위치가 보입니다.



특이하게 화씨와 섭씨를 설정에서 변경하지 않고 스위치로 변경합니다. 이것땜에 한 십분 헤맸습니다 ㅎㅎㅎ



전원도 잘 들어오고



측정도 모두 잘 되는걸 확인했습니다.




졸지에 세개나 생기는 통에 (^^;) 


부모님과 온가족이 1인 1측정기를 사용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