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purchase

타오바오에서 타블렛케이스와 mf885라우터 갤럭시워치 충전기, 싼즈송슈 마카다미아 말린망고 가 왔어요.

묶히고 묶혀두었던 타오바오 구매건을 이번에 받았습니다. 


지난번 싼즈송슈 말린망고와 마카다미아를 구매했을때 판매자가 박스를 두개로 보내고 저에게 이야기를 안전해준덕에


한박스가 계속 창고에 묶여 있었었네요.


덕분에 창고기가 25,000원가량 추가되었었는데 다행이 서포트포스트에서 그 부분을 면제해주셨습니다. T.T




먼저 타오바오 구매가격을 볼께요



마카다미아와 망고는 지난번 구매했던 수량과 이번거 포함이예요. 60위안에 3봉다리입니다 ^^




자 박스가 왔어요. 언제나 반가운 택배박스입니다 ㅎㅎㅎ



가장 위에는 쏭즈슝스가 ㅎㅎㅎ



망고 여섯개가 맞는데 왼쪽거는 서비스였나봅니다. 뜯어보니 옥수수튀김?  뭐 그런게...



이건 fire hd 10 케이스입니다. 지인분이 부탁하셔서 구매한거라 뜯어보지는 않았어요.



사은품도 ㅎㅎㅎ



무지 종이에 둘둘 쌓여져온건 뭘까요...



갤럭시워치 충전기네요. 기존 기어s3충전기로도 충전이 되기는 하지만 주의표시가 뜨고 해서 하나더 구매했습니다.



에러 메세지 없이 잘 충전 되네요.



서포트포스트에서 각각 다시 포장을 해주셨네요 오~



mf885입니다.




상당히 많이 소개했던 품목이라 이것도 소개는 지난글을 참고해주세요. 기존에 사용하던게 문제인지 하노이에서 자꾸 신호를 잃어버리는 일이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하노이의 lte망 문제일수도 있고 기기 문제일수도 있어서 어쩔수 없이 제가 하나 더 구매해서 크로스 체크를..T.T

기기 문제가 아니면 출장후 판매해야할듯합니다 T.T




서포트포스트의 총 배송 비용은 아래와 같이 발생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