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딥 모이스쳐 바디 셋 1+1을 구매했어요~

요즘 1+1 행사를 하길래


올타구나 하고 


deep moisture body set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아래 상품이예요. 쿠폰을 덕지덕지 먹였던거 같은데..쿠폰적용가가 안나오네요...훔...




어쨌꺼나 배송이 왔습니다.




오 패키지가 상당히 이쁘네요~



1+1 이니 두개!!!!!



하나를 개봉해봅니다. ㅎㅎㅎ



deep moisture shower cream.......--;;



바디 에멀전...



이것도 샤워크림이네?



가만 보니 샤워크림을 사면 사은품으로 에멀전과 미니사이즈를 주는 상품이었습니다.




그런데.....



잘못 샀네요..


전 로션이 필요한거였는데..........



딸내미가 로션이 필요하다고 해서 옳다구나 1+1 이구나 했는데.....



샤워크림....이 주였네요...


하..하..하




어쩌지...반품해야하나 --;;;;;;;



잘 알아보고 주문을 해야겠구나라고 돌아보게 되는 주문이었습니다 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