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infor

ROYCE Potatochip Chocolate (로이스 포테이토칩 초코렛)

일본여행에서 사오는 기념품 또는 선물중에 세손가락에 들어갈 품목이 아마도

로이스 초코렛이 아닌가 싶습니다.


공항 면세점에 가면 이렇게 진열이 되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개당 720엔 이네요. ^^



그리고 최근에서부터 감자칩과 접목이 된 상품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나름 신제품인 ROYCE Potatochip Chocolate / original & fromafe blanc 를 구매해보았습니다. ^^



나리타공항 면세점인 아키하바라의 진열된 모습입니다. 왼쪽 위에 보이네요 ^^


자 박스부터 볼까요? 선물하기 딱 좋은 고급스런 외관이네요.


왼쪽면이구요~


뒷면~


다시 우측~


밑입니다. 190g짜리 두개가 들어서 380g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개봉을 하면 다시 로이스 초코렛에 대한 설명이 나오구요..


짜잔~ 우유색 비닐과 초코색 포장이 두개 나오네요. 딱봐도 짐작이 갑니다 ^^;


네 우유색 포장은 화이트 초코렛이 묻은 감자칩이고


이건 오리지날 초코가 발라져 있는 감자칩이네요.


초코는 확실히 달콤합니다.


감자칩은 짭쪼롬하지만 그렇게까지 짜지는 않습니다.


화이트 초코렛도 마찬가지예요.


 



입에 넣으면 첫맛에 살짝 짭쪼롬한 맛이 올라오지만 금새 달콤한 초코렛과 조화가 되어버립니다.

감자칩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초코렛이 아닌가 싶어요 ^^


가격은 1440엔이네요. ^^ (720엔은 아까 진열된 품목에서 오른쪽 위 제품이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