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device review

무선충전이 가능한 근접센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feat.aliexpress)

지인 선물용으로 근접센서가 내장된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를 주문해서 받아보았습니다.



가격은 배송비포함 25.37 달러였습니다.



알리답지 않게 상당히 빠른 배송이 되었습니다. 주문후 3일뒤 출고 그리고 6일만에 배송되었으니 9일걸렸네요.




완충도 최고로 되서 날아왔습니다. 



fast charge가 지원되고 근접센서가 채용되어 있다고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패키지네요 ^^



차량 마운트는 에어컨 환풍구용과 암으로 밀착시키는 두가지가 모두 들어있습니다.



구성을 살펴보면 차량용암 환풍구용 마운트 그리고 본체, 간단한 메뉴얼 usb케이블입니다.



뒷쪽의 저 레베러르 돌려준후 



강하게 꼽아주고 다시 나사를 돌려 조여주면 됩니다.



악력이 아주 강합니다. 에어컨 구멍에 꼽아둬도 떨어질 일은 없을거 같습니다.



이건 대쉬보드나 창문에 고정할수 있는 흡착판 마운트입니다.



대망의 본체네요 ^^ 무선충전이 지원됩니다. 아래에는 근접센서가 보이네요.



좌측에는 은색 버튼이 있습니다. 누르는 버튼이 아니고 정전기를 인식합니다. 

손가락을 버튼에 살짝 대면 거치된 스마트폰을 잡아주는 패드가 열리게 됩니다.



하단부분에는 스마트폰의 아래를 잡아주는 부분입니다.



살짝 아래로 뽑아준후 돌려주면 됩니다.



간단하게 집에서 테스트를 해보기 위해 충전잭을 꼽아주고



아래 움짤처험 센서앞에 폰이 다가가면 자동으로 오픈이되고 은색버튼에 손가락을 살짝 대면 다시 열립니다.



스마트폰을 잡아주는 압력이 좀 약해보이지만 이 패드부분의 장악력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나름 큰 크기를 자랑하는 노트 인데도 아주 잘 잡아줍니다. 



25달러 선에서 이정도 구성이라니 돈이 아깝지 않을거 같습니다.


퀵 차지를 위해서는 정품 케이블을 사용해야 하고 노트8처럼 정말 큰 폰은 따로 한번 테스트를 해봐야할듯하긴합니다만


정말 알리익스프레스와 타오바오는 가성비에서는 도저히 따라갈 수가 없는 시장이네요 ^^



현명한 소비 하세요 감사합니다 ^^



p.s : 지인 차에 설치하고 시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