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f&Hobby

이베이 비딩을 통해 낙찰받은 에픽 우드와 하이브리드(유틸리티) (feat.이베이&오마이집)

이베이에서 비딩을 통해 낙찰을 받은 골프 용품들이 속속 들어오고 있습니다.


제 클럽들이 오래되서 이번 기회에 물갈이를 한번 해주려고합니다.




먼저 오늘 받은 두 클럽이예요


에픽 7번 헤븐우드입니다. 6s 이고 hzrdus 샤프트예요.  used 라고만 되어 있었는데 상태가 괜찮아보여 과감히...



또 하나는 에픽 3번 유틸리티입니다. 샤프트는 s 이고 엑설런트 등급이었습니다.



어제 왔었어야했는데 하루 딜레이 되서 오늘 다 도착했네요.



먼저 배송비용이 많이 나온 이놈입니다. 아마 삼각박스라서 부피가 더 책정된듯해요 ^^



헤븐우드가 들어있습니다. 커버도 정품커버가 딱 이쁘게 짜잔~



유즈드 치고는 훌륭하네요. 한번 정도 긁은티 뿐이네요. 대만족!!!!!!



페이스는 좀 치셨네요. 다 정타시네요. 고수분이 쓰셨었나봐요. 감사히 물려받겠습니다 ^^*



상판도 아주 깔끔합니다. 



샤프트는 65g의 6s hzrdus 확인 땅땅땅!!!



그립도 교체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좋습니다.



이건 글로벌골프 에서 비딩으로 낙찰을 받았습니다.



네모상자라 뽁뽁이가 잔뜩 들어있네요.



엑설런트 등급의 3번 유틸입니다.



20도!



페이스를 보니 사용안한 새거가 맞네요.



그립도 새거네요.



샤프트는 UST Mamiya Recoil ES 780 입니다. 들어는 봤지만 써본적이 없는 s샤프트입니다. 



기존에 쓰던 xhot 4번 유틸과 비교입니다. 헤드가 확실히 작습니다.



페이스는 둥근 페이스였는데 좀 각이 생겼네요. 좀더 편해지려나요.



3번 4번의 차이인지 길이는 살짝 길어졌습니다.



22도와 20도... 



우드입니다. 우드는 기존에 3번 xr우드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페이스의 옆면비교입니다.



역시 3번 7번의 차이로 길이 차이가 좀 납니다. 



20도와 3번 ...근데 1도 낮춰져있네요. 이건 시타해보면서 찬찬히....




배송비용이예요. 먼저 삼각박스의 헤븐우드입니다. 할인을 받았음에도 15.95달러.. --;;



유틸리티는 할인거의 없이 10.94 달러 입니다. ^^





좀 사용해보고 느낌 또 남길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