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f&Hobby

callarwaypreowned에서 주문한 로그 3번 페어웨이 우드가 왔습니다.

베트남 출장을 다녀오니 제 방에 터억하니 골프용품 박스가 놓여져있습니다.



주문한지 좀 된거 였는데 블랙프라이데이에 겹처서 이제야 도착한 캘러웨이 로그 우드 3번이네요.


제품 정보는 아래와 같아요


드라이버는 유니버셜 커버가 오는 일이 많지만 우드류는 오리지날 커버가 정석이네요.



저는 다른 깔맞춤 커버를 써서 오리지날 커버는 바로 보관함으로 치워둡니다.



에버러지 등급이라 어느정도 사용감이 있습니다. 페어웨이 벙커에서도 사용하는 우드이니 이정도 기스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페이스도 마찬가지죠.



다만 크라운 기스는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는데 아주 깨끗하네요. 만족스럽습니다 ㅎㅎㅎ



샤프트는 알딜라 60r입니다.



그립도 깨끗해서 교체할 필요없이 그대로 사용하면 될듯합니다.




드라이버를 6s를 사용하는지라 사실 샤프트가 좀 안맞을수 있지만


제가 좀 묘하게 드라이버는 커스컨을 우드는 스탁을 쓰다보니


우드가 오히려 딱딱하면 밀리는 이상한 경향이 T.T



일단 이번 우드는 60r로 한번 구매를 해봤습니다.


실전에서 좀 샷을 해보고 좀 더 판단을 해도 늦지 않을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