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dinary

베트남 라면 vifon - hoang gia (pho thit bo)

이번에 베트남 출장을 다녀오며 지난번에 맛있게 먹었던 vifon사의 라면을 종류별로 사와 봤습니다.


그중에서 hoang gia - pho thit bo 를 먼저 소개해드릴께요.


일반 vifon의 pho bo는 개당 4500vnd (약 230원) 임에 반해 이 고급형은 무려 개당 14800 vnd (740원) 이나 합니다.


궁금해서 안사볼수가 없었어요 ^^;;;



고급형 hoang gia는 아래 두종류를 사왔습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은 pho thit bo입니다.

pho는 쌀국수를 뜻하고 bo는 소고기입니다. thit는 고기 라고 되어 있는데... 




조리법은 항상 똑같습니다. 사발면처럼 용기에 담에 뜨거운 물을 부어주고 3분간 기다린후 먹습니다.

주의점은 한가지 스프를 먹기직전에 넣네요?



개봉을 해뵌 4가지 패키지가 나옵니다.



먼저 용기에 면을 넣어줍니다. 기름에 튀긴 면이 아닌지라 쉽게 풀리고 칼로리가 적습니다.



빨간건 야채고수와 스프입니다.



은색비닐은 칠리소스가 들어 있어요.



은색을 열어봅니다. 살짝 카레향이 나는 가운데 소고기가 덩펌 빠져있네요 오호라



일단 뜨거운물을 400ml 부어주고



뚜껑을 닫고 3분을 기다려줍니다.



3분 ^^*



그사이 은색패키지를 밀착취재! 카레향이 살짝 나는데 찍어먹어보니 그렇게 쎄지는 않습니다. 



3분후 뚜껑을 열고 고기덩어리를 포함해 은색피키지를 다 넣어줍니다.



고기가 적지 않은 양이 들어있습니다.



베트남에서 700원 중반대의 가격이면 상당히 엄청나게 비싼 가격인데 그 가격을 하네요.



잘 저어주니 국물도 맛이 진해지고 고기도 윤기가 자르르 흐릅니다 



튀긴면이 아닌지라 면도 부담없이 먹기 딱 좋습니다 ^^



한그릇 뚝딱!!!!!!



칼로리도 고작 194kcal 밖에 되지 않네요. 최고의 다이어트 식인가요? ㅎㅎㅎ




vifon사의 라면을 다섯종류 사왔으니 정류별로 포스팅 해볼께요


맛있는 라면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