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purchase

타오바오에서 귀걸이 정리함, 맥북 파우치, 라이언 인형, 속옷, 양말 구매했어요 (feat.서포트포스트)

몇일전에 이어 또 서포트포스트에서 물건이 도착했습니다.


위에는 알리에서 구매한 건데 같은날 들어왔네요 




클럽 오거나이저 라고 해서 캐디백에 클럽을 고정시켜서 서로간에 간섭이 없도록 해주는거예요. ^^



캐디백을 바꿨는데 기존거는 헐거워져서 새로 구매했어요.



서포트포스트에서 보내준 박스를 개봉해보았습니다. 은박 비닐은 뭐지? ^^;;;



자자 얘들아 줄을 서봐~ 모두 꺼내서 진열샷을 남겨봅니다 ㅎㅎㅎ



먼저 귀걸이 목걸이 보관함 케이스예요.



아크릴로 되어 있고 펼치면 이렇게 펴집니다. 좀 약하네요.



귀걸이는 저 구멍에 꼽아두고 목걸이는 위에 걸어주면 되나봐요.



딸내미를 줬더니 이렇게 셋팅을 해두었네요. 싸고 효율적입니다 ^^



다음은 맥북 파우치예요. 지난번거보다 좀 저렴이로 사봤어요. 이것도 깔끔할거 같아서..



재질은 아래 사진을 참조하시면 될거 같고 박음질도 잘되있습니다.



앞쪽은 종이류를 넣을수 있을거 같아요.



내부입니다. 기스가 나거나 하지는 않을텐데 지난번거보다 확실히 내부는 싼마이티가 나네요.



서비스인가 포함인상품인가...마우스와 충전기를 넣는 파우치인데...그닥..쓸거 같지 않습니다.



맥북프로 레티나를 넣어보았습니다. 이렇게 들어가고



위에서 볼때는 이런 형태가 됩니다.



입구가 좀 오무려져야하는데 훔...



맥북을 넣었을때의 태는 괜찮습니다. 가깡이긴한데 살짝 아쉽네요.



딸내미 양말입니다. 양말을 빨아 널다보니 다 오래신은거 같아서 이번기회에 전체 기변입니다 ㅎㅎㅎ50켤레...



발목이 긴 흰 양말 10켤레...



발목이 긴 검은양말 10켤레



발목양말 검은색 10켤레



발목 양말 흰색 20켤레 (이걸 제일 많이 신을거 같아서)



그리고 딸내미 속옷입니다. 이것도 사는김에 대량구매...15장이예요.



브랜드...잘 모르겠습니다. --;;;



랜덤 색상 5장씩 3세트인데..진짜 막 섞였네요 ㅋ 두장인것도 있고 한장인 색도 있고 그래요.



재질이나 박음질은 만족스럽습니다.




이..이건 라..라이언 인형이네요.



비닐에서 탈출 시켜준 샷으로 마무리할께요..쿨럭쿨럭



각 상품들 가격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최저가가 아닐수도 있습니다. ^^;




서포트포스트의 배송비용은 아래과 같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쿠폰을 하나 살짝 먹여서 힘을 낸 비용이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