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purchase

이베이에서 주문한 아서스 z8s가 도착했습니다. (feat.투패스츠)

기존에 쓰던 trek2를 정리하고 asus z8s로 갈아타기로 마음먹고 질렀습니다.


다행이 trek2는 중고시세가 괜찮아서 큰 지출없이 구매할수 있었습니다.



투패스츠 깡통배송으로 신청을 해놓고 기다렸는데 다른분들 구매기를 보니 포장이 박스가 아닌 뽁뽁이가 안에 들은 


종이로 오는걸 보고 기겁을 했습니다.


무사히 오기만을 기다렸는데 오늘 도착을 했네요



딱 이런 포장이었습니다. 미국내 험한 택배물류를 이동해서 배대지로..배대지에서 항공으로 국내택배를 통해 집으로 --;;



뜯었더니 안에 또 종이포장이 있고 110v충전기와 usb c타입 케이블이 나옵니다.



뭔가요 이 갈색종이는 ㅎㅎㅎ 60~70년대 고기사면 담아주던 갈색종이? 응?



아 비닐에도 안 담고 그냥 왔네요 헐...



구석구석 살펴보기 시작합니다...






다행이 뒷면까지 기스 하나 없는 초 에이스 양품이 걸렸습니다 휴우......



켜봅니다 ^^ asus로고가 먼저 똬악~



응...너도 안녕?



버라이즌 용입니다.



제조사 이통사 로고가 지나가고 본격적으로 안드로이드가 셋팅되기 시작합니다.



당연히 한국어가 지원됩니다.



아 무게를 한번 볼까요? 미맥스는 216그람... (더러워라 --;)



z8s는 305그람입니다. (유심 장착된 무게입니다. 뭐 얼마나 영향이 있겠냐마는)



데이타함께쓰기 유심을 사용하는지라 이거 적용도 저한테는 큰 관건입니다. sk telecom이 잘 올라옵니다.



버라이즌용 유심이 아니라고 떠서 살짝 쫄렸었습니다만



유심을 다시 장착해보니 4g lte로 잘 올라옵니다. 인터넷이 되는것도 확인했습니다.



매고 다니는 크로스백에도 자기 자리에 쏘옥 잘들어가네요 ^^



z8s는 뉴아더로 주문을 했고 169.99불이었습니다. 싼데 비싸네요.



배대지는 2fasts를 이용했고 깡통배송으로 4.99불에 받았어요. ^^




아주 만족스러운 구매와 타블렛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