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purchase

asus z8s 리퍼 와 miho 4k 액션캠 sdv-8560q이 왔어요 (feat.오마이집)

이베이가 무슨일인지 연일 세일을 해대는 통에


제 z8s를 보고 탐을 내던 친구가 리퍼를 구매했었습니다. 워낙 양품 걸릴 확률이 적어 불안불안해 했는데


17.99불에 산 4k 액션캠과 함께 오늘 도착했네요 ^^



z8s는 친구가 구매를 해서 배송대행만 제가 해준거라 구매가격이 없네요. 149불인가 줬을거예요


제가 산 miho 액션캠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소에는 49.99불이었는데 전 17.99불일때 구매했어요.





아마존 박스에 담아져 왔네요. 제 액션캠이 아마존에서 왔는데 박스 엄청 큰거안에 넣어서 왔었나봅니다.



왼쪽이 z8s 오른쪽이 miho 액션캠이네요.



두근두근 z8s 리퍼입니다. 과연....



일단 악세사리는 이게 다 입니다.



다른분들 글을 봐도 액정에 기스나고 뒷판에 스크래치에 사이드도 깨진것도 많고...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바뜨 왠걸...액정 초 a급



사이드도 초 a급




뒷판도 완전 양품이 걸렸네요. 천운입니다 ㅎㅎㅎ 



전원을 올리는건 친구가 할테니 재포장을 해두고 재 액션캠 miho sdv-8560q를 뜯어봅니다.




18불도 안되는 가격에 구성품은 화려합니다 ㅎㅎㅎ



방수 하우징은 따로 방수 테스트를 해봐야겠습니다.



깔끔한 본체입니다.




뒤에 액정도 있습니다. ㅋ 전 소니걸 쓰고 있었었기에 어색합니다 ^^;



usb충전잭 hdmi단자 마이크로sd 슬롯이 있습니다.



mode버튼과 전원및촬영버튼



뒷 디스플레이도 잘 켜집니다. ^^



배대지는 오마이집을 사용했고 10.98불이 들었습니다. ^^ 2.7lb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