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purchase

이베이에서 주문한 창문형 에어컨이 도착했어요 (feat.오마이집 해상)

3월 8일날 이베이에서 주문한 하이얼 창문형 에어컨이 오늘! 집에! 방금! 막!!!! 도착했습니다.



주문내역은 이거예요. 138불인데 아마 쿠폰이 좀 먹혔었을거 같은데...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ㅋ


무거운 상품이라 오마이집 해상을 이용했습니다.



3월 20일날 인계되어 3월 24일 배를 타고 출발 4월 15일날 인천항에 도착했네요... 고생이 많았습니다. 



총 배송 비용은 17.46달러가 들었어요. 오마이집 프라임 유저이신 옆집 초절정 미남님이 지원해주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무거운 물품이라 경동택배로 와서 추가비용을 낼거라 생각했는데 왠걸...cj택배로 그냥 왔습니다. 배송료가 추가로 들지 않았습니다. 아싸...




cj택배 기사님이 부끄러우신지 현관앞에 두고 벨만 누르고 가셨습니다. 저도 부끄러우니 괜찮습니다.



무겁네요. 질질 끌고 현관안으로 ... 오늘 택배가 많이 와서 좀 난잡합니다. 박스는 이정도면 양호합니다. 



개봉...완충 스트로폼이 한쪽이 부러졌지만 큰 문제없을 정도네요..휴우..다행입니다.



이건 뭘까..나중에 설치때 다시 보는거로..



창문에 설치후 밖이나 안으로 떨어지지 않게 지지해주는 지지봉입니다.



접착식 스티로폼? 시끄러우니 완충 역할을 해주라는거 같습니다. 바닥에 붙이는건가? 이것도 나중에 설치때 다시...



모두 꺼냈네요. 먼길에서 오느라 바닥의 완충제도 깨졌지만 자기 자리를 다 지키고 있습니다. 고생했다...




이 공간에 들어갈겁니다. 에어컨의 길이가 길면 의자자리에 선반을 두고 걸치려고하고 있었습니다.



일단 올려놔봅니다. 역시 무겁습니다....



본체 상태 파악에 들어갑니다. 전면 상처없습니다. ok



좌측면도 깨끗합니다.



우측면에는 완충제까지 걸려 있네요. 통과




후면도 깔끔합니다. 저건 완충제인가? 



일단 올려놔보니 위해 이중창을 열고 모기장도 치웁니다. 더럽지만...뭐....이해해주세요. 



밖에 추락방지 난간이 있어 거기까지 밀어넣으니 딱 좋습니다. 앞쪽만 살짝 들어서 물이 밖으로 나가게만 각도조절을하면 될듯합니다.



전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약간 멀리서 크기와 높이를...



파란색만큼의 가릴수 있는 프라스틱? 선반?을 준비하고 테두리를 은박테이프 등으로 마무리하면 될듯합니다.



실측 사이즈예요. 좌우 폭은 47.5cm 정도



길이라고 해야하려나요? 어쨌거나 37.5cm



높이는 31cm 입니다.



무사히 잘 도착해서 다행입니다. ^^ 설치후에 다시 글 올릴께요.






켜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이나 아직 변압기를 구매하지 못했습니다 에잇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