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purchase

rakuten에서 주문한 ASICS Tiger 운동화 와 michaelkors에서 주문한 mercer leather crossbody 핸드백이 도착했습니다.

하아...제목 치는거부터 이렇게 어렵군요....안쓰던 영어를 잔뜩 ^^;;


라쿠텐에서 구매한 제 운동화와 결혼못한 친구의 야심작 (선물용) 핸드백이 도착했습니다.



배송은 투패스트에서 진행했습니다. 



개봉을 하니 아식스와 마이클코어스의 인보이스가 먼저 눈에 보입니다.



먼저 제 신발입니다.



으익...새햐얀 첫눈 같은 완전 올흰둥이...진짜 이쁩니다.



재질은 니트재질입니다.



끈은 좀 조여주는 역할이기도 하지만 뻥 줄에 가깝네요. 니트재질이라 늘어납니다.



사방팔방 모두 화이트



바닥마저 화이트 ㅋㅋㅋ



칼발로 나온 신이라 한치수 내지 두치수는 크게 신어야한다는 말이 있었지만 정치수로 산게 적중했습니다. 전 정치수가 맞네요.



착샷입니다. 확실히 볼이 얇고 앞이 좀 뾰죡합니다. 취향을 타긴할듯합니다.



이쁘죠?



아 근데 때 타는건 진짜 어떻게 막을 방법이 없겠네요 ^^;; 니트재질이라 세탁이 용이하려나? ^^;;;



그리고 마이클 코어스 핸드백입니다.



제물건이 아니라 뜯어볼수가 없네요. 마이클코어스 로고와 색상은 파란색이 맞습니다 ^^;;;



그래도 뜯어서 불량인지는 봐야하려나 --;;; 아직 갈등중입니다.



그래도 디자인이 궁금하실테니 공홈의 다지안을 퍼다놔봅니다. 파란색만 세일이었고 정가는 248달러네요.




아식스 신발은 49.99불입니다. 하지만 쿠폰 적용이 되서 제가 구입할때는 39.99불이었어요. 



마이클 코어스 mercer leather crossbody bag의 구매가격은 124불입니다.




투패스트에서 측정된 무게는 4lbs가 나왔고 배송비는 12.66달러가 들었어요 ^^




제 신발은 무척이나 맘에 들어요.



친구도 핸드백이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네요..아..친구가 아니고 친구의 여친이 맘에 들어야하는구나 ^^;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