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infor

도쿄 우에노 돈카츠 히레까스 맛집 야마베 (yamabe)

우에노 맛집도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께요

우에노에는 장어덮밥(대표적으로 이즈에이 우메카와데이)와 돈카츠 히레까스가 유명한 집(대표적으로 이센 본점)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중에서 아메요코 시장안에 있어서 찾기 쉽고 

비교적 기다리는 시간이 적은 집입니다. 

고작 20분정도 밖에 기다리지 않아도 되요... 쿨럭쿨럭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조해주세요.

지도를 보고 찾기는 어려울수 있지만 아먀요코 시장으로 들어가는 통로를 보시면 그렇게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아래와 같이 외관이 특이해서 더더욱 말이죠 ^^


기다리시는분들입니다. 차마 대놓고 찍을수는 없어서..

사진속의 왼쪽끝 의자에 앉아계시는분이 대기1번이시고 우측으로 차례대로 앉아있는거예요. 꼭 앉으셔야합니다. 대기순번이니까요...


그리고 의자에 착석 다음 줄을 서는건 이렇게 또 주루룩 주루룩 서시면 됩니다.


저도 의자에 앉았습니다. 두명이 들어가면 두자리씩 당겨 앉는 시스템입니다.


한칸 당겨 앉았습니다. 이제 왼쪽 의자에 서 계셨던 분이 한분 앉으실거예요 ^^


기다리다보면 점원분께서 메뉴를 보여주시고 미리 메뉴를 고를 수 있게 도와주십니다. 


일어라고 너무 긴장하지 않으셔도 되요. 뒷면에는 영어로 되있습니다. ^^ 저는 비꾸사이즈 히레까스 (1250엔)을 시켰어요.


자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2층은 테이블이고 1층은 바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1층에서는 저렇게 바로 앞에서 튀겨주시는걸 볼 수 있어요.


하지만 들어왔다고 바로 앉는건 아닙니다. 내부에도 대기석이 4석 더 있기 때문입니다. 왼쪽부터니까 전 내부 대기2번입니다. ㅎㅎㅎ


2층으로 가는 계단입니다. 상당히 가파릅니다. 2층은 좀 전에 말씀드린대로 테이블입니다.  가족분들이 보통 많이 올라가게 합니다.


전 오늘 1층의 바 자리에 앉았어요.


처음 앉아보는 1층이라 설레는데요? ㅎㅎㅎ


제가 들어와 빈 자리에는 저렇게 다시 대기인원이 채워집니다. 뭔가 일본스럽습니다. ^^;


계산도 이 자리에서 다 이뤄집니다. 


이것저것 구경하고 사진 찍고 하는 가운데 제 비꾸 사이즈 히레 까스가 나왔습니다!!!!!!!!! 우월한 비쥬얼에 빠져들어가 보시져!!!!!!!



앞에 놓인 소스를 뿌려주고 한번 더 빠져들어가 보시겠습니다. ㅎㅎㅎ



윤기가 아주 자르르 한게 최고입니다. 사르르 녹는다는 표현이 딱 어울려요.


미소된장국에는 저렇게 작은 조개가 한 가득 들어가서 완전 시원합니다. 히레가스는 싹싹 비워먹었습니다. 밥은 살 찌니까 좀 남겼어요 ^^* ㅎㅎㅎ


계산을 기다리면서... 이렇게 다 튀겨진 돈까스 히레가스를 채에 얹어 기름을 빼주고 접시에 옮겨 담으십니다.


나오면서 다시 내부 사진을 남겨봅니다. 아리가또~~~ 


2천엔을 내고 750엔을 거슬러 받았으니 틀림없이 1250엔이 맞습니다 ㅎㅎㅎ



더 유명한 집도 있지만 빠지지 않는 집입니다. 우에노 야메요쿄 시장에 들르신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집이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