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dinary

딸내미의 일본 돈키호테 습격

딸내미를 데리고 일본을 가니 돈키호테가 진가를 발휘했습니다.


쿨럭쿨럭


저는 항상 대충 보고 살거 사고 마는데


확실히 아가씨(?) 랑 가니 시간이 엄청나게 오래 걸리는 쇼핑이 되었습니다.



돈키호테를 주로 이번 일본 여행에서 사온 품목들을 나열해 봅니다.

거의 대부분 딸내미거고 제꺼는 우르오스와 무지의 감자팁 염색약 정도네요 ^^




일본에만 판다는 니베아 복숭아향 립밤입니다.



시리즈가 세개더군요. 아래의 사과향... 그리고 구매하지 않은 자몽향이던가?



무인양품의 인기품목인 화이트 초코렛 스트류베리입니다. 안에는 건딸기가 통으로 들어있습니다 ^^



이건 아예 초코가 딸기맛이 나는 스트류베리 초코렛 코티드 스트류베리..(이름하고는 ㅎㅎㅎ)



bifesta enrich...딸내미한테 물어보니 클렌징하는거라고 ^^;;;; 모르겠습니다 전 ㅎㅎㅎ



bifesta brightup...이..이것도 위랑 비슷한거 같네요.



biore 이것도 클렌징...아..이거 사서 퍼펙트휩을 안산거군요.. (맞나?)



눈썹에 해주는건가????? 제가 찾아준건데...뭐였지... 마스카라?



친구가 부탁했다고하는 염색약인거 같습니다. mote liner brownblack 색상



이건 그냥 black 색상



면세점에서 산 로이스 초코렛입니다.  mild cacao



이것도 면세점에서 산 로이스



돈키호테에서 산 별사탕 ㅎㅎㅎ



lush에서 산 입욕제...



제가 산 염색약...좋은지 싼지 그런건 모르겠고 일본사람이 두개 집어가길래 잘나가는건가보다하고 따라서 --;



딸내미 초코렛 살때 저도 하나 집은 감자칩 ^^;



쓰고 있던걸 거의 다 써서 하나 더 샀습니다. 우르오스 스킨로션 ^^



딸내미한테 하나 얻어먹어본 무지 초코렛입니다 



오~ 진짜 건딸기가 그대로 들어있네요. 제가 딸기를 엄청 좋아하는지라서요 ^^*



이건 돈키호테 영수증입니다. 1월 12일 팔팔한 계산서입니다 가격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