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례마을

[위례] 스시조아 초밥뷔페

위례에 새로생긴 스시조아 초밥 뷔페를 다녀왔습니다.


하연이가 좋아하기도 하고 저도 오랫만에 마음껏 탄수화물이 땡기기도 하고 ^^;;;




가격은 아래처럼 평일낮은 17800원 저녁이나 주말은 22800원 입니다. 




초밥의 종류는 이정도면 충분히 많았습니다. 




첫 접시입니다. 입맛이 싸구려인가 전 계란말이초밥이 너무 좋습니다. 일본에 가도 저것만 두세접시는 꼭 먹고 오네요 ^^




하연이가 가져온 우동입니다. 면은 탱글탱글 좋았는데 약간 싱거웠습니다. 간장을 좀 넣으라니까 그정도는 아니라고 하네요.




하연이의 첫 접시 ^^




처음에는 없었다는 신설된 꿔바로우와 돈까스 메뉴입니다. 위례맘카페에서 아이들 먹을게 없다는 글이있었는데 바로 후속조치였나봅니다.




오꼬노미야끼도 보이고 이것저것 많습니다 ^^





꿔바로우는 일단 강추합니다. 어지간한 중국식당보다 나은 수준이었습니다.




하지만 피자는 좀 ... 아이들이 초밥을 싫어하면 모를까...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




그에 반해 디저트는 상당히 다양했습니다.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색감 만으로도 식욕을 자극합니다.




커피와 아이스크림 ^^ 아이스크림은 참고로 바닐라입니다 




위례가 학부모가 많은걸 캐치해서인지 놀이방이 있었습니다. 오락기계도 있구요. 여기저기 사고가 많아서 없어지는 추세인걸 감안하면 큰 장점이 될거 같습니다.




두번째 접시 ^^;;;




하연이도 두번째 접시





아이스크림은 두번이나 먹었네요 ㅎㅎㅎㅎ





비추하는 피자지만 제 입맛이 개취일수도 있으니까요 ^^ 그리고 어차피 아이들 메뉴이니..아이들 입맛에 맞으면 최고인거겠죠 ^^





10% 행사 기간은 끝났고 수능보는 아이들 20% 할인이 되는거 같습니다.


위례맘카페에는 소식이 계속 올라오던데 위례맘카페를 못가는 저같은 남자는 (회원가입이 여자만 됩니다)


정보 얻기가 쉽지가 않네요. 




종종 갈거 같은 위례 스시조아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