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례마을

[위례] 신안인스빌 아스트로 휘트니스 센터와 골프장 오픈 (1)

주민들이 손 꼽아 기다렸었는데


관리업체 선정이 마무리 되고 오늘 오픈 했습니다.




한번 둘러볼까요? ^^



입구는 중앙정문 바로 옆에 있습니다.




운영시간입니다. 일요일 쉬는건 괜찮은데 공휴일도 쉬네요. 아마도 관리업체와 계약이 되어 있다보니 그런가봅니다. 이건 좀 아쉽네요.




처음 방문이라 고객카드를 작성했습니다. 추후 비밀번호나 카드를 발급해서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1층 입구로 들어가면 로비가 있고 바로 휘트니스 입니다.




보관함이 먼저 보이고





바로 옆에 요가나 간단한 스트레칭을 할 수 있는 룸이 있습니다. 좀 작아보입니다.





보관함은 양쪽으로 있어서 충분할 듯 합니다.





신발장입니다. 옆에 정수기도 보이네요.





오 인바디 측정기구가 있습니다. 세상에 나이스!!! ^^* 출력도 해주시네요. 땡 잡았습니다. ㅎㅎㅎ




주욱 한번 둘러볼까요?



















움.. 이쪽 공간이 좀 좁은듯합니다. 데드리프트나 기구 운동이 은근히 공간이 좀 많이 필요한데...딱 기구자리만 확보...한명씩 이용해야할듯합니다.




런닝머쉰은 좋은게 들어왔네요 ^^* 프로그램도 쉽게 가능할듯합니다.




설정법도 ^^




다음글에서 골프장도 살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