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purchase

중국 타오바오에서 직구한 겨울패딩과 보풀제거기 (feat.서포트포스트)

요 근래 타오바오에서 질렀던 것들이 거진 다 들어온거 같습니다.

이제 다시 주문을 넣어야 할때 인가봅니다..쿨럭쿨럭


오늘은 겨울용 패딩과 보풀 제거기를 구입했습니다. 

겨울용패딩을 구매하고 뭔가를 합배해야할거 같아 고민을 하던 중

유난히 보풀이 많이 일어났던 옷 두장이 생각나서요 ^^;;



일본 출장을 다녀오니 떡하니 방에 놓여져 있었습니다 ㅎㅎㅎ



보풀 제거기와 하단에 패딩입니다.



보풀 제거기! 타오바오를 검색하면 엄청나게 많은 품목이 뜹니다. 이럴때는 구매횟수를 보고 가장 많은 제품을 구매하는게 현명한 판단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저렴한 가격도 가격이었지만 (5천원 조금 넘는) 월간 85069개 판매와 구매한 고객이 남긴 후기가 무려 168,708개입니다. ㄷ ㄷ ㄷ




바로 이 제품입니다. 아주 심플하면서 디자인도 잘 빠졌습니다.


후면에는 일자형 플러그가 보입니다.



이렇게 세워주면 충전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배터리를 교환하지 않아도 되요. (물론 돼지코를 끼워서 충전해줘야겠지만요 ^^)



추가로 좋은 절삭력을 유지하기 위해 날도 3개 추가 주문해줬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던 겨울 패딩..하악 하악... 가격이 좀 있다보니 보관백에 담겨져 왔네요.



창피하게 왜 로고가... 별표로 대체합니다. ㅋ



3xl로 구매했는데 사이즈가 아주 딱이네요. 이쁘고 마음에 쏙 듭니다. ^^ 방긋 웃는 제 표정 ㅋㅋㅋ



지퍼를 잠궜을때도 불편하거나 하지 않네요. 구뜨 구뜨!!!



하루가 지나니 내부 구스털도 더 살아올라오네요 ^^

 



이번 배송 역시 서포트포스트에서 도와주셨습니다. 묶음 배송이어서 두개로 보이지만 같은 가격이니 참고를 해주세요.



1.7kg이 나왔고 10,500원입니다. 간이통관이어서 3,000원이 추가되어서 그래요 ^^

서포트포스트에서 지난번 글로 쿠폰도 주셔서 더 기쁘네요 ㅎㅎㅎ


열심히 구매해서 배송을 부탁드리겠습니다..으..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