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infor

도쿄 우에노에 있는 9층짜리 유니클로(uniqlo)

도쿄 우에노에는 가볼만한 곳이 많습니다.

우에노공원이라던지 우에노동물원 그리고 도쿄에서 가장 큰 재래시장인 아메요코(ameyoko/アメ横) 시장 등등 말이죠.

그 한편에 또 하나의 가볼만한 곳이 바로 유니클로 빌딩입니다.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합니다.



우에노 아메요코시장의 남쪽입구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카치마치(okachimachi)역과 우에노 히로코지(ueno-hirokoji) 역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지상 9층 지하 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지하는 주점과 식품관이(일종의 슈퍼?) 들어서 있습니다.



먼저 1층이예요. 1층은 전형적인 한국에서 보던 유니클로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핫한 상품들을 모두 모아두었어요. 그리고 그상품이 어느층에 가면 있는지도 모든 옷에 표시가 되어 있어요.





2층은 여성복입니다. 겨울이라 스웨터 패딩류가 많이 보입니다.


이 패딩 참 이쁘더군요. ^^




한층의 규모를 어떻게 설명해드려야겠는지 좀 애매한데... 큰 사각형이 두개가 교차되서 있습니다. 모래시계처럼 말이죠. 


한개의 사각형이 이만큼의 규모이고요..


아 이건 2층에서 내려다본 1층이네요 ^^;



이게 안쪽으로 들어가면 다시 나오는 매장이예요.


쭈욱 둘러볼께요. 가격은 한국가격을 제가 정확히 파악은 못하지만 몇번 가본바로는 훨 쌉니다. 다만 저 가격에 8%의 부가세가 따로 붙어야해요.

면세는 다 적용되는게 아니고 전체금액이 5400엔이 넘으면 부가세가 면제됩니다. 그래서 자꾸 더 담게됩니다 ^^;; 








돌다보니 전단지가 있더라구요. 가격이 궁금하신분들은 이 전단지를 참조하시면 될거 같아서 남겨와 봤어요.



2층입니다. 2층은 남성복 코너예요.



역시 유니클로의 히트 아이템은 경량패딩류와 히트텍이 아닐까 싶네요 ^^












안쪽으로 들어오니 부들부들한 옷이 보입니다.



아~ 수면복이네요. 소재가 완전 고급 울 재질로 되어 있어요.




옆에는 디즈니 홀리데이 콜렉션 에디션이 보입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부들부들 소재 그리고 바지와 한셋입니다.



몇번을 들었나 놨다~ 들었다 놨다~ T.T



완전 추운날 안에 한겹 더 입는 초경량 패딩인 울트라 라이트 다운...이거 하나 있음 진짜 요긴하죠.


환율이 더 떨어져서 4만원이 안되는 가격입니다. 한국에서는 5만원정도 하죠 아마... (불론 부가세를 감안해야하는 금액입니다만 5400엔 넘겨서 안낸다고 가정하고 ^^;)


4층은 여성 남성 그리고 아이들과 유아용 옷이 모두 모아져 있습니다.



어린이용 패딩입니다.


엄마와 딸이 유니클로로 깔맞춤을 했네요 ^^



패딩이 만원? 아니요..옆에 스웨터가 만원 T.T



따뜻한 담요도..




아이들 옷이 이쁘고 싼게 너무 많습니다.





소재도 너무 부드럽고 좋아요.


3만원이 안하네요.


남자아이들 항공잠바도 균일가 수준










각층마다 이렇게 계산대가 있습니다. 원래는 가장안쪽이 면세전용 계산대 였는데 이제 면세는 1층에서 전용계산대가 따로 있습니다.




당연히 각층마다 가장 안쪽에 피팅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옷을 들고가면 직원이 칸을 정해주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5층은 유니클로의 자매브랜드인 gu 여성 코너입니다. gu는 유니클로보다 더 저렴합니다.






6층은 gu 남성복과 아동복이 같이 있네요.


싸죠? 대장급 패딩이 3만원이 안됩니다.




이건 딱봐도 좋아보여서 보니 6만원정도네요.


너바나 에디션! 유니클로는 이런게 많아서 좋습니다. 디즈니 컬렉션 스타워즈 컬렉션 ... 너바나 메탈리카




7층은 일어로 써 있어서 뭔가 했는데...



소품류? 와 자재류가 팔았습니다.







8층은 식당가입니다.







오...한국식당이 있네요. 우에노에는 꽤 많은 한국식당과 주점이 있습니다.


가격은 살짝 있는 편이네요. 유니클로에서 계산을 한 영수증을 보여주면 10% 할인을 더 해주시네요 ^^




오...식당안에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요.



그리고 흡연실도 식당가에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확실히 일본이 흡연인구에 대한 배려도가 높습니다.



9층에서 내려다본 우에노 입니다.



9층은 아주 유명한 일식집이 있습니다. 여기도 항상 바글바글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구요.



특히 어르신들이 많았습니다.


아 8층 안쪽에는 어린이가 좋아하는 햄버거집도 있었네요. 못봐서 다시 남겼어요.


그리고 내려오는길에 다시 아동복에서 유아용 패딩 ^^;;


아이구 귀여워라...우리딸 입혔으면...하지만..고3...하아......



1층에 있는 면세전용 카운터입니다. 시장입구 반대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국인이더라도 5400엔 이하로 구매해서 면세적용을 받지 않아도 되면 그냥 각층에 있는

계산대에서 계산하시는게 빠릅니다. 면세는 줄도 길고 한팀당 시간도 오래 걸려요 ^^



이상 우에노 유니클로 매장을 살펴보았어요. 유니클로는 우에노 역앞에서 작은게 하나 더 있지만 규모는 한국에 작은 가게보다 작아서 여기를 당연히 추천합니다 


지도도 첨부할께요. 오른쪽 하단에 유니클로가 있습니다. ^^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 남겨주시면 실시간으로 답변 달아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