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infor

skt 에서 제공하는 bic camera 할인 쿠폰입니다.

일본에서 사용가능한 skt biccamera 할인 쿠폰입니다.

생활가전은 7%가 추가 할인이 되고 의약품/화장품은 5%가 추가할인이 됩니다.

일본의 오프마켓은 한국과 좀 다릅니다.

한국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가 되는데(대형마켓기준)

비쿠카메라만 하더라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가격이 다른 경우가 허다합니다.

온라인이 더 저렴할 경우 매장에서 온라인 가격을 보여주면 그렇게 처리를 해줍니다.

그리고 재고가 없는 경우 미리 갖다 놔 달라고 메일을 보내두면 선결제를 하지 않아도

재고를 보충하고 메일로 연락을 줍니다. (최고!)


아래 bic camera 사이트에서 구매하실 품목을 대충 확인하시고 가시는걸 권해드립니다.

https://www.biccamera.com/bc/main/?SACRL 


크롬브라우져에서 사이트를 열면 자동번역 기능으로 적당히 읽을 수 있도록 번역이 되니 추천드립니다.


간단하게 한번 예를 들어볼께요. 상단에서 80i로 검색해서 레이저측정기를 찾아봤습니다.


80i vr 레이저측정기 하단에 보면 재고가 있는 매장 찾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뜹니다.

재고가 있는 매장은 우측에 예약이 가능하고 없는 매장은 선주문을 하도록 뜹니다.

일본 방문 하시는 곳 근처의 비쿠카메라를 찾으시면 되고 귀찮으시면 공항에 있는 비쿠카메라를 선택해서

출국일만 좀 일찍 들르시면 되겠습니다.



자 재고가 있는곳을 확인하고 우측의 취두버튼이라고 뜬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예약을 진행합니다. 




결제는 당일날 수령후 하시면 되고 가격은 꼭 캡쳐를 해두세요. 가격변동이 국내처럼 고정이 아니고

매일매일 변합니다. 한국에서 보신 가격과 같은수도 더 떨어졌을수도 올랐을수도 있습니다.

떨어진 경우는 떨어진 가격으로 진행을 해주고 그사이 가격이 올랐다면

(선주문에한해) 캡쳐본을 보여주시면 가격 조정을 해주실겁니다. (짱!)


아래는 skt 할인 쿠폰입니다. skt유저가 아니시더라도 모두 적용이 되니 저장해두시고 사용하세요 ^^

그냥 제 블러그의 본문을 보여주셔도 됩니다. 바코드만 인식 되면 되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