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례마을

롯데리아 위례중앙점이 오픈했습니다.

지난번 공사중인 모습으로 한번 포스팅 했었는데


지금 편의점을 가다보니 그사이에 오픈을 했네요 오호라


깜깜한 밤이라 다 퇴근하시고 손님도 없지만...


그래도 한번 볼까요? ^^;;




위치는 나폴레옹제과점이 있는 바로 그 옆입니다.



롯데~리아~



불이 살짝 켜있어서 혹시 24시간? 했으나 착각......



안을 살짝 들여다봤어요. '바'로 된 테이블이 창가에 있고



4인석 테이블이 4개? 있네요. 주문넣는것과 픽업 하는곳도 보입니다.



우측에 불이 켜진곳도 테이블이 많이 있네요. 생각보다 자리가 많이 들어갔네요. 



요즘 유행하는 무인 계산대입니다. (전 불편해요.. 직관적이지가 못해서) 한대 있습니다.



문 옆에는 계산이 가능한 결제시스템이 확인 가능하네요. 롯데인데 l페이는 안되네요...



위례중앙점만 하는 오픈행사입니다. 새우버거 반값 ^^;;; 나름 굿~~~



15,000원 이상 장바구니 증정 / 워너원 달력 증정... 선택인가요?



점심할인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상급 버거는 버거킹을 좋아하지만 아직 위례에는 버거킹이 없어서 


위례상권에서는 맥도널드의 베이컨토마토디럭스가 가장 선호를 합니다만


롯데리아의 데리버거도 무척  좋아합니다 ^^;;;



한동안 점심때 데리세트와 새우버거 단품을 시키면 든든하겠습니다 ㅎㅎㅎ (5천원이네요) 




롯데리아 위례중앙점 오픈 소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