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례마을

피자헤븐 위례중앙광장점 이전 --;

오늘 크리스마스인데 딸내미는 아르바이트를 갔었습니다.


뿌듯한 한편 안쓰럽기도 하고 그러네요. 인생은 실전임을 깨달을 나이가 슬 됐나봅니다 ^^;



끝나고 돌아오는길에 배가 출출하다고 카톡이 왔는데


이미 시간은 열시를 넘었고...


피자헤븐에서 눈꽃피자를 먹기로 대동단결!!!!!! 땅! 땅! 땅!


전화로 주문을 하고 20분쯤 걸린다고 하여 15분 정도 경과후에 출발을 했습니다.



피자헤븐이 있는 곳까지 열심히 걸어왔습니다.



으..응? 뭐지.......



피자헤븐 이사했어요......털썩.......어..어디로..........



남쪽으로 계속 걸어서 이동을 합니다. 길도 건너고...



창곡천 산책로까지 옵니다. 말 세마리와 정자가 딱 보입니다. 여기서 왼쪽을 보면



cherbon1973이 있던 자리인데...이곳으로 이사 중이더군요.



이 홀도 다 쓰는거겠죠?



입구로 들어가서...



아직 어수선합니다. 



계산을 마치고 집으로...........




그런데 센트로엘에서 너무 멀어졌습니다. 이런줄 알았으면 그냥 배달비를 내고 배달을 시켰을텐데...


멀어서 힘들어서는 아니고 날이 추운지라 제가 들고오면 다 식어버려서..........T.T




어쨌거나 열심히 걸어서 집으로 돌아오자마자 딸내미도 들어오네요. 위에 저건 스파게티 서비스인가 했는데..



l 사이즈 이상 주문시 국물떡볶이 무료....하아..작은거 시킬걸..



아이돌이 아닌 김준현 책상 달력 ㅎㅎㅎㅎㅎㅎ



둘이 먹기에는 인정사정없이 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식었지만 데워먹지는 않을 정도까지는 됐었습니다. ^^*



새로 이사를 간 피자헤븐의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미리 전화하실때 편하게 메뉴도 살펴보세요 ^^




 연락처는 031-752-9982 번이고


방문포장할인은 m사이즈는 1,000원 / l 사이즈는 3,000원 / bl 사이즈도 3,000원 이라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