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purchase

미국에서 직구한 보조배터리와 선그라스 블루투스 리시버가 왔어요 (feat.오마이집)

두려움에 떨게 했던 미국 직구품이 도착했습니다.


다른게 아니고 선그라스를 구매했는데 이게 과연 제 얼굴에 어울릴지 안어울릴지 판단이 안되서 ^^;;



가격및 품목부터 살펴볼께요



오클리 frogskins 선그라스는 이베이에서 49.99불에



c타입 인풋충전이 되고 pd충전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두개 (한개는 딸내미 한개는 출장용) 그리고 블루투스 트랜스미터입니다.





박스부터 한번 볼까요?


배터리가 있어서 배터리 배송이 용이한 오마이집을 통해 받았습니다.



완충도 신경을 써서 보내주셨네요.



상단에 두개가 배터리 좌하단이 블루투스 트랜스미터 좌우단이 선그라스입니다.



선그라스부터 당연히 봅니다. ㅋㅋㅋㅋㅋㅋ




구성품은 메뉴얼과 보증서 그리고 선그라스 본체가 파우치에 들어있습니다.



오!! 이쁘다!!!!



뒤에도 오클리 글자가 양각으로 들어가있네요.



좌측면에서도 보고



우측면에서도 보고...



부끄럽지만 실착입니다. 대두가 쓰면 웃기다는 평이 워낙 많았었어요 ㅎㅎㅎ

(샤워직후라...살짝 스티커를 처덕처덕... 여러분의 눈은 소중하니까요)






나름 괜찮지 않나요? 라고 하면 자뻑입니까? ㅋㅋㅋㅋㅋ


나름 성공!!! 별로 안 어색합니다. ㅋ 안경집에 보내서 오클리 렌즈를 빼고 도수를 너은 국산 렌즈를 끼는 일만 남았습니다. ^^;;;;


(안경잡이의 비애로군요 하아)



무게는 23.41 그람입니다.



블루투스 트랜스미터 리시버입니다.



블루투스가 지원되지 않는 tv등에 연결해서 블루투스로 사운드를 뺄수 있습니다.

심야에 티비를 볼때 블루투스 헤드셋이나 이어폰을 끼고 소파에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구성품은 연결잭과 충전잭 간단한 메뉴얼 그리고 본체입니다.



생각보다 작고 가벼웠습니다 굿!



무게는 24.71그람이네요 ^^



대용량 배터리 두개입니다. 먼저 iwalk의 배터리입니다.



구성품은 충전케이블 c타입한개와 파우치 메뉴얼입니다.



20000mah용량이고 pd과 qc3.0을 지원합니다.



동시에 두개의 충전이 가능합니다.



외관은 이래요 ^^



무게는 역시 듬직하네요. 401.87그람 나옵니다.



이건 제가 사용할 ravpower의 보조배터리입니다.




매쉬파우치와 메뉴얼 그리고 케이블이 종류별로 들어있네요. 오홀



겉은 심플합니다. 살짝 거친 느낌의 그립감은 있겠네요.



인풋이 구형과 c타입 모두 가능하네요. 외부충전은 동시에 두대가 가능합니다.



제가 이걸 쓰려고하는건 다른게 아닌 용량이 26800mah 라서 입니다 ^^; 역시 pd와 qc3.0을 모두 지원합니다.



무게는 용량이 큰만큼 얘가 좀 더 나가네요. 460.93그람입니다.




배송비는 실측무게 3.6lb가 나와서 총 12.66달러가 나왔습니다.






선그라스도 마음에 들고 보조배터리도 잘 와서 다행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