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purchase

이베이에서 직구한 크록스와 스왈로브스키 반지가 왔습니다.

얼마전 크록스에서 폭탄 세일을 할때 주문했던 신발이 오늘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역시 아직 총각인 친구가 부탁한 스왈로브스키 세일때 산 반지가 같이... 


(하지만...소개팅한 그분과는 잘 안됐는데 어쩔.... --;;)




박스가 왔습니다. 짜잔~ 투패스츠에서 배대지를 이용했습니다.



오 확실한 완충이네요. 굿...



위에가 제가 산 크록스 두켤레 아래는 스왈로브스키 반지입니다.



반지는 이런거네요. 하트가 두개인데 합해서 낄수도 있고 나눠서 따로 낄수도 있나봅니다.



그런데 이런건 역시 사이즈 때문에 직접 가서 사는게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



넘어갑니다. Crocs Mens CitiLane Roka Graphic Slip-Ons 모델입니다. 좀 요란한가요?^^






착샷입니다. 훔...




엄청 요란해보였는데 막상 신어보니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특히 반바지 반팔을 입었을때 신으면 이쁠거 같은데

(주변 반응은 어우야..이건 아니다..라는 반응이 대부분입니다만 ㅋㅋㅋ)



이건 크록스의 베스트샐러중 하나인 Crocs Mens Santa Cruz 2 Luxe Loafer 입니다.



기존 모델도 가지고 있습니다만 2가 더 깔끔해지고 단정해졌습니다.





깔창도 푹신푹신



착샷이예요.




왠지 어릴적에 봤던 플란다스의개에 나오는 나막신 같은 느낌이 ㅎㅎㅎㅎㅎ



배송비와 신발의 가격은 아래와 같아요

크록스는 세일기간에 두켤레를 사면 할인이 들어가고 결제금액이 일정금액이상이면 추가할인이 들어갔었어요.





좋은 신발 득템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