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dinary

방이동 맛집 내고향 횡성한우정육점식당 ^^

저희집은 부모님과 매주 외식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아버님이 입원을 했다 퇴원을 하셔서


오늘은 소고기를 먹으러 방이동에 있는 내고향 횡성 한우 정육 식당을 향했습니다.



주소와 전화번호는 아래 지도를 봐주세요 



방이삼거리에 아주 크게 있는 식당이라 처음이신분들이 찾기에도 어렵지 않습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바로 정육 코너가 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고기를 고르고 계십니다 ^^



이쁘고 정성스럽게 담긴 고기들이..가격표와 함께 진열되어 있네요.

저기 없는 부위는 따로 주문을 하면 바로 작업을 해주십니다. (차돌박이 같은류는 냉동인지라 따로 주문)



정육식당이라 고기는 고르고 난후 바로 결제를 먼저 합니다.



기다리시는동안 따뜻한 난로옆에 가족들은 기다리시는것도 좋아요 ^^



자리는 이렇게 테이블석과 



착석 테이블 모두 넓습니다. ^^



벌써 테이블셋팅과 함께 꽃등심이 하나 올라가 있네요 ㅎㅎㅎ



맛나는 양파와



새콤한 파절임



뭘까요 이건... 명이나물은 아닌데...



어쨌거나 주인공은 꽃등심입니다 ㅎㅎㅎ 빛깔 좋죠? ^^


적당한 타이밍에 잘 뒤집어서 구워줍니다.



가위로 싹뚝싹뚝 먹기좋게 토막을 내고 맛있는 식사가 시작됩니다. ^^



두번째 꽃등심도~



세번째 꽃등심까지 ^^*



그리고 저는 후식으로 육회비빔밥을 골랐어요. 



횡성 한우의 육회비빔밥은 정말 맛있어요. 



가격표입니다. 비냉과 무냉도 정말 맛있어요. 부모님이 비냉을 드셨는데 차마 사진을 찍지는.. ^^;;



정육식당인지라 고기를 제외한 상차림 및 음료 식사는 나갈때 여기서 계산을 합니다.



지하 주차장과도 실내로 연결이 되니 가족분들이 오시기에도 정말 좋아요.



싸고 맛있는 방이동 횡성 한우 정육점 식당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