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dinary

송파 초밥뷔페 쿠우쿠우 (송파 하비오/스시뷔페)

오늘은 딸내미와 함께 송파 하비오에 있는 쿠우쿠우 초밥뷔페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위례에 있는 스시조아는 만족스러웠는데 쿠우쿠우도 워낙 평이 좋아서 안가볼수가 없었 ^^;;;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문정역과 장지역 사이에 있는 속칭 통곡의벽 하비오에 있습니다.



네이버 기본정보에는 아래와 같이 나오네요.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고 사람이 많으면 입장시간부터 1시간 30분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요일과 시간대별 정확한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토요일이라 살짝 예상은 했지만 한참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는게 보였습니다 하아...



대기표를 뽑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데 인원에 따라 대기표를 따로 뽑네요.

저희는 2인이라 대기인수가 적습니다. 저희가 1번이예요.



16번! 대기팀수 1 !!! 휴우......




4명 이상 넘어가는 단체는 정말 오래걸릴거 같네요. --;;



골목에도 기다리시는 분들이 한가득입니다.



안에를 슬쩍 보니 미어터집니다. 장사가 너무 잘되네요.



대기실이고 은행처럼 저기 대기순번이 나옵니다.



이렇게 띵동 하면서 612번 고객님~ 합니다.



저희는 2인 테이블이면 되어서 그런지 10분정도 기다리고 바로 입장입니다. 아싸~

언니를 따라 자리를 찾아갑니다.



어레 4인 테이블인데? 벽에 막혀서 불편해서 그런가? 저희는 완전 땡잡았네요.



하지만 줄이 너무 어마어마합니다. 하아..........



안쪽 주방에서는 쉴틈없이 음식이 조리되고 있습니다.



터키쪽 현지분들이 케밥을 직접 만들어주시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를 선두로해서



커다란 새우와 양고기?



핫윙과 양고기?



데운야채와...양갈비? (아나 ㅋㅋㅋ)






좋아하는 윙을 좀 담고 전진...



진짜 안에 주방장님들은 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



튀김류들이 보이구요...



이렇게 떨어진건 바로바로 교체가 됩니다. 



깐풍기도 있고



등갈비도 있습니다.



저만한 공간의 테이블이 4군데 정도 되는 초대형 뷔페입니다.



팔보채?



유산슬?



la갈비도 있구요.



크림새우도 정말 맛있더군요.



이건...아마도..양장피?



캘리포니아 롤 코너입니다.


철갑상어 같은애가 유유히 헤엄을 치고 있네요.



볶음김치롤



후리카게롤



캘리포니아롤



bbq롤



크런치롤



게살샐러드롤



치즈롤



새우롤



참치샐러드롤



장어롤



훈제연어롤



소고기롤



이름이 잘렸네요. 계란에 아몬드가 올려진 롤



연어구이롤



치킨롤



베이컨롤



새우튀김롤



스팸롤



게살샐러드 군함



유부군함



꼬막군함



옥수수 유부군함



날치알레드 군함



멍게군함



육회군함



날치알골드 군함



타코와사비 군함



날치알블랙 군함



랍스타군함



소라와사비 군함



연어홀릭



간장게장



간장새우



참치회코너도 중간에 있구요...




이만큼을 지나고서야 초밥코너입니다 하악하악...



초입에 과메기도 있었습니다.



육회초밥



광양불고기초밥



유부초밥



계란초밥 (계란초밥은 계란만 살짝 얹어놔야하는데..요란해 --;;)



우삼겹초밥



여까지 사진을 찍고..저도 초밥 홀릭에 담기가 힘들어져 초밥을 촬영을 포기하고 음식을 담았습니다 ㅎㅎㅎ


적당히 대충 직은 초밥 단체샷들





음식을 테이블에 옮겨두고 음료를 가지러 가며 또 촬영...




미소된장국은 저기서 먹을수 있네요. 왼쪽은 우동코너에 있는 모밀육수입니다.



만두코너도 따로 있었구요.



누룽지탕과 갈비탕입니다. 갈비가 가득하더군요 헐...



각종 반찬을 담는 코너입니다.



수저는 테이블에 없으니 여기서 챙겨가셔야합니다.



커피머쉰이 있습니다.



샐러드바가 따로 조성이 되어 있습니다.




락교등도 여기서 담아가셔야합니다.





입구쪽에 개수대가 있습니다. 손을 씻으러 밖에 있는 화장실을 가시지 않아도 됩니다.



후식 코너입니다.



과일들과 푸딩이 보입니다.



와플코너



과자와 비스켓류



슬러쉬도 오렌지 파파야 메론 맛으로 세종류나



소프트아이스크린도 한가지가 아닌 바닐라 초코 믹스 세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망고쥬스 자몽쥬스 청포도 쥬스



탄산으료도 기계가 두대나 있습니다. (워낙 인원이 많으니)



초코분수대와 우측에는 식혜가...



얼음빙수도 먹을수 있구요.



티백으로 된 각종 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케잌도 종류별로.. 아래를 보니 벌써 싹 쓸어갔네요 ㅎ




줄이 길어서 한방에 끝낼라고 셋팅을 해두고 시작합니다.

저는 세접시 딸내미는 두접시로 시작!!!!!!!








열심히 먹고 잠시 쉬는시간에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



와플도 가져와서 냠냠




안쪽에는 아기들을 위한 놀이방도 준비되어 있고



수유실도 따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계산대는 입구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는 여기서 차번호를 말씀드리면 처리를 해주십니다 ^^




주말이라 성인 두명이 맛있게 먹고 47,800원이 나왔습니다 ^^*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