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dinary

양재역 맛집 양재닭집(양재통닭)

보통 제가 잘 가는 곳이 양재역과 영동시장쪽 그리고 신천 쪽입니다.


그중에서 양재는 오래되고 맛있는 집이 많은데요


가장 유명한 양대산맥은 역시나


영동족발과 양재통닭이 아닐까 싶네요 ^^



서울 3대 통닭집으로도 유명한 양재통닭은 다녀오는김에 사진을 좀 남겨와봤습니다.


위치와 연락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spc빌딩과 고가사이 골목으로 진입하자마자 경찰서가 보이고 바로 그 옆건물 지하입니다. 



오..간판이 리뉴얼 됐네요 ^^;;; 



보통 6시~7시 사이에는 이 계딴에 줄이 쫙 늘어서 있습니다. 저는 두시간도 기다려봤습니다 ㅋㅋㅋ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포장을 하실분은 미리 전화를 하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포장은 줄 서지 마시고 입장)



들어사자마자 가게 내부인데 좀 작아보이게 나왔네요. 테이블이 20개 정도 됩니다.



생맥주를 제외하고는 모두 셀프입니다. 입구에 있는 이곳에서 모든걸 준비하시면 됩니다.



양념장 소금 무 뼈통 각접시 포크 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생맥주는 주문을 하면 가져다주시고 병맥주나 소주는 바로 옆 냉장고에서 직접 꺼내시면 됩니다.



허름해보이는 정취도 좋습니다 단골이라 그런가요 ^^;



닭한마리가 먼저 나왔네요.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1인1닭으로 시키면 많이 남게되니 조심...



여렇게 봐야 양이 많은 티가 좀 나네요.



그리고 히든메뉴 똥집입니다. 이건 메뉴판에 없어요. 반마리 단위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건 통집 한마리 입니다.



시장 통닭 답게 가격이 무척 착합니다. 닭마리 시키면 몇시간도 앉아 있을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기줄이 길면 상당히 곤욕스럽습니다 ㅎㅎㅎ)




방금 먹고 왔는데도 또 생각이 나네요 ^^



감사합니다~





아래는 예전에 올때마다 종종 찍어놨던 뽐 사진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