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purchase

중국 타오바오에서 구매했던 패딩들입니다.

작년부터 타오바오에서 패딩을 몇번 구매해봤었습니다.


한번 쫙 볼께요 ^^;



집에서 입을 요량으로 샀던 반팔 패딩입니다.



이때는 살도 쪘었는데..사이즈 대실패... T.T 역시 해외구매의 최대 단점은 사이즈죠.



딸내미용으로 샀던 반팔패딩... 안이쁘다고 안입었습니다. ㅋ



이건 부들부들한 천에 속도 털로 되있어서 그런지 집에서 자주 입더군요. 다행...



딸내미 흰색 롱패딩...디자인도 이뻤고 다 괜찮았는데 방풍재질이 아니라서 추웠을겁니다. 쿨럭

그래도 잘입고 다녔습니다. 작년에 샀던거네요.





학교에는 검은색만 된다고 해서 산 검은패딩..

역시 마찬가지로 방풍재질이 아니라좀 덜 따뜻합니다. 역시 작년에 샀었어요.





올해 샀다가 반품한 패딩 입니다. m사 짭이예요.





겉 재질이 벅적벅적한 재질이었어요. 방풍 잘될 재질..딱 봐도 스키장 가야할 패딩 ㅎㅎㅎ


소매에 뭐가 묻어서 지워지지가 않아서 반품... --;;




친구거 대리구매한 m사 패딩입니다. 위에 제거랑 색만 달라요.



지인 대리구매해 드린 흰색 다른 디자인 패딩입니다. 이게 제일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거로)

팔 길이 체크하시느라 차렷!!!!!!! ㅎㅎㅎ






흰색 반품하고 위에 지인분과 같은 디자인으로 산 검은색 패딩입니다.





잘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






타오바오에서 잘 고르면 저렴하게 품질 좋은 패딩을 고를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