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purchase

타오바오 직구 / 파우치,기어s3줄질, 허리복대, 무선충전 도크 (feat.서포트포스트)

이번 타오바오 직구품목은 골프파우치와 기어s3줄질용 줄, 허리가 아플때 차는 허리보호 복대, 무선충전독 입니다.


서포트포스트를 통해 배송을 받았습니다.



박스가 왔네요. 개봉을 해봐야겠죠?



아우~ 이쁘게 차곡차곡 담아주셨습니다. ^^



하나하나 볼께요. 먼저 복대입니다. 허리가 요즘 너무 아파서 사봤습니다. 양말은 서비스! 서비스!



기어s3를 차고 운동때 쓸 실리콘줄입니다.



이건 일상용으로 찰까하는 자석 매쉬줄입니다.



이건 어느쪽 셀러가 보내줬는지 모르겠는데 기어용액정보호지입니다. 서비스! 서비스!




기어s3 해외출장때 쓰려고 일반 무선충전독을 사봤는데 기어s3는 충전이 안되네요 하아..



서비스로 무선충전킷도 하나 들어왔네요. 써보고 싶었던건데 움..



무선충전이 지원되지 않는 폰의 충전단자에 연결하고



노트같은 경우는 뒷케이스안에 저렇게 넣거나 케이스 안쪽으로 넣으신후에



뒷판을 닫아주시면 됩니다. 깔끔하죠?



무선충전독에 올리면 저렇게 무선충전이 됩니다. 상단우측에 충전마크가 들어와 있네요.



t사 골프 파우치입니다. 이미테이션인지 가격이 싸서 사봤어요 ^^;



보통 투지처 파우치라고 불리는 놈이예요. 왜 그런지는 딱 보면 아시겠죠?





바로 짐을 옮겨보았습니다. 앞칸에는 지난번 라운딩때 사용했던 볼과 티박스 반창고를 넣고


앞칸에는 여분의 볼마커와 손가락 보호대...



뒷칸에는 장갑을 넣어두었습니다. 라운딩때는 여기에 폰과 지갑을 같이 넣어둬야하니 좀 여유있게 해두었습니다.



하단 마감도 아주 좋습니다. 수납공간도 많고 분리도 잘 되어 있어서 아주 맘에 드네요 ^^



위에 잠깐 보여드린 실리콘줄과 매쉬줄입니다. 착용샷까지 한번 쭈욱 봐주세요 ^^


















저는 흰색 실리콘줄과 은색매쉬줄을 남기기로했습니다. 나머지는 정리하는거로.. ^^;;;




서포트포스트 배송비용은 아래와 같이 나왔습니다. 1.25kg에 10,700원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