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device review

차이슨이라 불리는 중국 무선 진공청소기 dibea c17 구매기 개봉기 ^^

거실에서 사용하던 일렉트로니스 진공청소기가 사망했습니다.


배터리를 하나 더 주는 이벤트를 할때 구매를 했는데


배터리를 갈기도 전에 모터가 나가버렸네요.


지난번에도 그랬는데 --;;



아무래도 청소기는 싼거로 자주 바꿔주는게 수리하는거보다 더 득일거 같아


입소문이 자자한 중국 진공청소리 c17을 구매해보았습니다.



먼저 구매는 큐텐을 이용했습니다. (qoo10)


모바일 쿠폰을 먹이고 결제는 payco로 해서 또 쿠폰을 먹이고 했습니다.



82700원에서 시작을 해서 



샵 장바구니 쿠폰으로 5300원을 할인받고



다시 페이코에서 3500원을 할인받아서




최종결제 금액은 73900원이었습니다. ^^



1월 29일 주문을 했고 2월 7일 도착했으니 배송기간은 총 9일이 소요되었습니다.



커더란 박스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그동안 집청소는 올 스톱이었습니다 T.T



방으로 가져와  겉 비닐을 제거했습니다. dibea c17이 써진 박스가 나타납니다.



안에 또 박스가 있네요 ㄷ ㄷ ㄷ



c17 cordless stick vacuum cleaner 라는 글씨와 함께 흰박스가...



이런 거꾸로 개봉했네요 ㅎㅎㅎ



자 내용물을 모두 꺼내보았습니다.



조립을 해줍니다. 사실 조립이랄것도 없습니다. 모터와 손잡이 부분을 결합해주고




긴봉을 끼워주고



끝에 청소헤드를 붙여주면 끝입니다. 1분컷도 안되네요 ^^



충전기입니다. 이렇게 세워서 거치와 충전이 가능합니다.



조립을 한후 이쁜 자태를 담아봅니다.




벽에 설치할 공간을 먼저 탐색을 하고



구멍을 뚫을 부분을 체크해준후 충전기를 벽에 장착하고



c17을 거치와 충전이 가능합니다. ^^



설명서도 혹시 필요한 분이 계실지 모르니 남겨둘께요.




차이슨이라 불리는 중국산 청소기는 c17과 vh806이 있습니다.


vh806이 흡입력도 더 좋고 선호도가 좀 더 높은거 같은데


저는 벽에 거치할수 있다는 장점으로 c17을 왔습니다.


ch806은 아답타를 일일이 껴주고 빼야하는 불편한 방식이더라구요..




다음글에서 사용기와 청소기를 같이 올려볼께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