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purchase

타오바오에서 직구한 장갑, 보이차 농축분말, mf885 라우터, 여자 핸드백,기어s3용 시계줄이 도착했네요 (feat.서포트포스트)

이번에도 푸짐하게 한 상 도착했습니다 ^^



워낙 자잘한게 많아 포장이 어려우셨을거 같네요 ^^;



자...어수선합니다. 꺼내서 정리를 해봅니다.



짜잔~



기어s3용 매쉬 줄입니다. 이건 평생 고장이 안날줄 알았는데 살짝 망가져서 교체용으로..



지인이 부탁해서 주문한 mf885입니다. 3개...



친구들과 함께 공구한 보이차 농축분말 10개 ^^ 제꺼는 4개입니다.



겨울 산책용 장갑입니다.



위쪽은 푹신푹신한 소재이고..



내부에는 털이 있어서 따뜻합니다.



그런데 사이즈선택 실패인가 --;; 크네요...자크는 있을 필요가 없을 정도...



아래쪽은 물건을 쥐거나 들때 용이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건 딸내미 줄 요량으로 한번 시도해봤어요. 검은색 갈색 두개 주문했습니다.



재질은 인조가죽입니다.



손잡이 디테일은 이렇구요.



어깨끈은 이렇습니다. 



디자인은 제가 볼때는 나쁘지 않은거 같은데...



내부에는 이런 작은 가방이 하나 더 들어있어요. 어깨끈도 들어있네요.



큰가방에 넣어서도 쓰고 다른 가방에 옮길땐느 저것만 빼서 옮겨써도 될거 같네요.



갈색은 이렇습니다.




역시 인조가죽이구요.



작은 가방을 안에 넣어둔 상태에서



내부재질은 부드럽지만 뭐 그닥...



갈색 작은 가방 따로




딸내미방에 두었습니다.



맘에 안들면 돌려달라고 했더니 둘다 쓰겠다네요. 집근처 친구 만날때 요긴할거 같다고합니다.

(그렇게 좋지는 않다는 간접표현??? ^^;;;)




배송비는 아래와 같이 나왔습니다. 

기본배송비 13,100원에 간이비용이 추가되어 16,100원에서 3천원 쿠폰을 사용해서 13,100원입니다.

그리고 보이차가 식품으로 분류되어 창고료가 발생하여 따로 8,800원이 더 추가가 되었습니다.


언제나 서포트포스트에서 친절하게 빠른 배송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