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dinary

가성비 좋은 수입 소고기 돼지고기 (feat.피에이미트마켓)

딸내미가 고3이었는데 (아..아직 고3이구나) 


체력이 약해서 고기를 자주 먹여야겠다 싶어 가성비 좋은 고기를 찾던 중 주문을 했던


피에이미트마켓이었습니다.



고기가 너무 싸서 사실 반신반의하면서 주문을 했었어요.



그리고 먹어보고는 대박!!!을 외치며 지금까지 3번이나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한번 주문할때 돼지고기는 10개 정도 소고기는 5~6개 정도 사요)




딸내미 전용인 호주산 소목등심 구이용 입니다. 500g에 7900원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보통 제가 먹는 왕목살(목전지) 구이용입니다. 이건 500g에 2900원입니다.



반신반의 할 수 밖에 없는 가격이었어요 ^^; 


보통 주문을 하면 이렇게 아이스박스에 충분한 냉매와 함께 배달이 옵니다.



오십원짜리 동전으로 크기를 가늠해보세요. ^^ 진공포장이 되어 있어서 살짝 녹아 있어도 바로 얼리면 됩니다.



이건 소목등심 이예요.



이런식으로 냉동 빈칸에 책장처럼 가득가득 꼽아둡니다. ㅎㅎㅎ




보통 제가 해줄때는 후추와 소금 밑간으로 해줍니다.



충분히 달궈진 후라이팬에 해동이된 고기를 투척!!! 고기 좋죠? 짱입니다.



후추를 그라인더 해서 바로 뿌려주고



굵은 소금도 뿌려줍니다.


이게 두번째판이네요. 위에 고기와 이 고기가 합해서 500g 입니다. ^^;;;



딸내미는 이정도 미듐레어를 좋아합니다. 배가 터지게 먹을수 있어요. 고작 8000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저는 더 가성비가 좋은 왕목살(목전지) 구이용을 좋아합니다. 역시 밑간은 후추와 소금



돼지고기니까 좀 더 익혀줍니다.



버섯과 고기를 잔뜩...이렇게 해도 2900원에 버섯해봐야 4천원도 안되는 금액이네요.





지인들에게도 많이 소개를 해줘서 많이들 먹고 있으니 후회는 없으실거예요.


저탄고지 하시는분들도 좋겠구요.



저는 그냥 운동으로만 감량하고 저탄고지는 안하는지라 저렇게 구워서 밥한공기랑 같이 먹습니다 배가 빵빵



이렇게 글을 올려봐야 피에이미트마켓과는 전혀 무관한 지라 협찬도 없을테지만


가성비 좋은 고기를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지금도 배가 빵빵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