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dinary

잠실 롯데월드 지하 먹거리 탐방


잠실 생활권임에도 오랫만에 안쪽으로 들어가봤습니다.


사오년된거 같아요. 롯데월드 뒷쪽 석촌호수쪽에 살기도 했고


예전에는 지하 푸드코트가 맛도 별로 없고 그랬었거등요...



오늘 문득 짬뽕이 먹고 싶어서 들어가봤다가 깜짝 놀랐네요 ^^;;;


엄청나게 멋진 식당가가 조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다만 개인식당은 다 없어지고 기업형이 꽉 찬게 좀 안타깝다면 안타까웠어요.



한번 둘러볼까요?



먼저 중앙광장쪽에 있는 먹거리들입니다. 롯데리아가 있구요.



엔젤이너스와 크리스피도넛이 같이 있네요.



엔젤이너스가 롯데거라서 여기저기 많습니다. 걷다보니 또 나오는 엔젤이너스



광역버스정거장쪽에는 컵밥도 파네요. 왼쪽에는 와플 떡볶이 소세지 같은 분식도 있어요.



오사카 오지상 치즈케이크...은근이 장사가 잘되더군요. 보고있는데 세분이나...



전국 3대 빵집중 하나인 삼송빵집이 있네요..오호라...



이제 잠실 지하 롯데월드쪽 통로입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쪽으로 가는길 ^^



백화점 출입구와 어드벤처 가는길 사이에 이성당도 있습니다. 




어딜가도 식빵의 열풍...계속 줄이 서 있었습니다 ㄷㄷ ㄷ 식빵공방



아이들이 좋아하는 군것질거리 에비앙또


무밍샵...커피숍도 같이 있어요.



치즈타르트를 파는 bake



에비츄 스토어 ... 진짜 귀엽죠.. 근데 19금인데 이거 ^^;;;



훕훕 베이글



앤티엔스 프레즐




vatos...타코를 메인으로 하는 식당이었어요. 아래 메뉴판도 참고를 ^^




버터핑거 팬케잌스 (butter finger pancakes) 이름이 화려합니다 ^^



특이하게 밖에서 주방이 다 보이게 해뒀네요. 오 멋졌습니다.



대표메뉴인가봐요 ^^



유럽치즈를 전문으로 하는 eurogourmet 커피숖도 같이 있었어요. 



전 식당이름인지 알았습니다. 오픈 다이닝 펍(open dining pub)

고급스러운 푸드코트입니다. 다만 서두에서 이야기했듯이 모두 기업형이예요.



이렇게 식당이 들어와 있습니다. ^^



이연복셰프의 교자란 


이연복 셰프 이름을 건것치고는 싸네요. ^^;



모히또바 포케를 전문으로 하는 집인거 같습니다.



포케가 생각보다 저렴한 음식이었군요. 그럼 하와이에서는 정말 쌀듯...



2040 팬스테이크 익스프레스 - 스테이크인가봐요.




만다복



한국집



봉피양과 벽제설렁탕



숙성돈카츠 다이치



급 땡겼습니다 꿀꺽



회전초밥집인 도쿄 이치바



랍스터파스타



와...진짜 맛있겠어요...



싱싱한 랍스터가 보이게 오픈해두었네요. 식당내부도 밖에서 확인이 가능하네요 ^^ 





좀 쉬고 cj 푸드월드 글로 다시 뵐께요 ^^